엘에이치, 태영 데시앙 온라인 브랜딩 캠페인 집행

IMA(Integrated Marketing Agency) 기업 엘에이치(대표 정철웅)가 태영 데시앙의 하반기 온라인 모델 에이젼시 및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다.

태영 웹사이트의 운영, 유지보수 및 브랜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엘에이치는 디자인 아파트 ‘데시앙’의 하반기 신규 캠페인의 모델로 감우성을 캐스팅 해 모델 에이젼시 역할을 수행하고, 1차 온라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TV CM이 방영되기 전 궁금증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한 엘에이치의 전략이 적중하였다.

지난 9월 6일부터 2주간 진행된 1차 이벤트는 모델 감우성씨가 아파트에서 춤을 추고 있는 CM 메이킹 필름을 활용, 이 CM의 정체를 밝히는 티저 이벤트였다. 
본 CM 동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킴으로써 CM의 공중파 런칭 후 태영의 브랜드 인지도를 극대화하려는 목적으로 만들어 진 이벤트 마이크로사이트에 5만여 명이 방문, 2만 6천명 이상이 응모해 ‘감우성 댄스 동영상’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엘에이치 측은 이를 시작으로 하반기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다. 10월 초부터 데시앙 CM을 다각적으로 전파하기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시작할 예정기와, 2차 마케팅 기간동안, 윤수일의 불후의 명곡 ‘아파트’를 현대적인 세련된 감각으로 리메이크한 CM 송을 이용해 DDR 게임, 서로 다른 CM 송 버전 투표하기를 진행하는 한편 CM 소문내기 등의 다채로운 온·오프라인상 행사가 예정되어있다.

 
파나소닉코리아 헤어제품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집행
 

IMA(Integrated Marketing Agency) 기업 엘에이치(대표 정철웅)는 파나소닉 코리아의 헤어드라이 및 스타 일링 브랜드인 ‘이오니티’의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다.

파나소닉의 ‘이오니티’는 이온을 방출해 머릿결에 보호막을 형성, 부드러운 머릿결을 유지시켜 주는 제품으로 한국을 제외한 일본 및 중국, 주요 동남아 국가에서 판매 1위를 구가하는 파나소닉의 핵심 브랜드이다.

엘에이치는 파나소닉 이오니티의 전반적인 인지도 및 M/S 증대를 위해 국내 유명 헤어샵과의 연계하는 공동 마케팅 및 테스터 모집 등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과 온라인 상의 브랜드 및 바이럴 마케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잡지 및 지하철 PSD 매체와 연계하는 크로스 미디어 등의 다양한 전략을 선보일 계획으로 통합적인 creative를 바탕으로 IMC를 추진하고 있다.

한편 이번 파나소닉 이오니티 캠페인은 트렌디한 여성 타겟에게 어필하는 다양한 툴을 활용할 방침이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ICCL) 비전선포식 홍보영상 제작
 

IMA(Integrated Marketing Agency) 기업 엘에이치(대표 정철웅)가 한국전자통신연구원 IT융합·부품연구소의 비전 선포식 홍보 영상을 총괄 담당했다.

엘에이치는 IT융합·부품연구소(ICCL)의 리플릿, 초대장 제작은 물론 비전선포식 홍보영상, 연구성과물 발표 영상등을 제작했다.

특히 연구성과물 발표영상 및 ICCL 비전 영상물 은 화려한 색감과 기술로 각 영상을 잘 표현해 호응도가 높았다. 한편 ICCL는 지난 1월 설립 후 다양한 분야에서 연간 성과물을 발표하고 국내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엘에이치, 락앤락 써포터즈 커뮤니티 사이트 오픈
샘표식품 향신간장 및 맑은조선간장 마케팅 대행 선정
엘에이치는 샘표식품 주식회사의 향신간장 및 맑은조선간장의 온라인 샘플링 프로모션 대행사로 선정됐다. 엘에이치는 향신간장 런칭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출시를 고지하고, 추석 시즌에 맞춰 향신간장의 다양한 사용 예와 특장점을 부각시키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또한 체험단 선정 및 레시피 공모전, 바이럴 마케팅 등 타겟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을 준비하고 있다.
동양건설산업 분양마케팅 이례적 성과 달성
엘에이치는 지난 7월 24일부터 9월 10일까지 동양건설산업 이천 파라곤에 분양 마케팅을 실시해 프로모션 기간 내 모든 분양 물건에 대해 100% 분양을 완료했다. 이천 지역에 대한 정확한 타겟층을 선발해 분양 정보를 제공한 엘에이치는 이러한 노력으로 이천지역 온라인 이벤트 참여율 80%에 도달하는 등 쾌거를 이뤘다. 또한 현지 거주자의 모델하우스 방문을 유도해 분양마케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캐논]
캐논 프린터와 
함께하는 
FUNXFUN 이벤트
2006.9.15~10.15
[웅진식품]
추석맞이 
선물세트 이벤트
2006.9.20~10.8
웅진식품, 제품 설문 조사 진행하고 만족도 반영
웅진식품이 최근 제품 리뉴얼과 관련해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자연은 365일 레드오렌지 제품에 이어 내사랑 유자C, 그녀의 초심/ 그의 흑심 제품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한 웅진식품은 고객들의 설문조사 의견을 제품에 반영할 예정이다.
현대통신, 음성인식 주방 TV 출시
홈네트워크 솔루션업체 현대통신은 업계 최초로 음성인식과 요리 백과기능을 갖춘 주방TV ‘HKT-210(10.2인치)’과 ‘HKT-207(7인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TV 화면으로 외부 방문자를 확인하고 스피커폰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다.
 
가족적인 느낌이 좋았고 따뜻하게 대해줘서 마음이 편합니다. 
엘에이치 人으로 큰 성과를 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웃음)
지난 92년에 KAIST를 졸업하고 나서 삼성전자 정보통신사업부에 입사해 8년간 몸담았습니다. 
이때는 솔루션과 SI를 집중적으로 개발했지요.
예전, 그러니까 95년에는 천리안 등 PC 통신 시대였습니다. 그때는 고속네트워크를 지원하는 ATM교환기의 초기 단계로 테스트를 하는 시기였는데, 그때부터 2년간 이익훈 어학원의 강의를 여의도의 300가구에 시험했습니다. 2년 동안 100억원 규모의 프로젝트였었죠. 처음에는 어려움도 많았지만 지금은 기억에 많이 남는 프로젝트 중의 하나입니다.
The study 온·오프라인 교육 마켓 플레이스 구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작단계여서 준비할 것들이 많이 있네요. 그 외로는 개발쪽 업무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The study 사업은 엘에이치가 주관사로 교육·문제은행·저작권관리시스템·검색엔진 솔루션 등 총 6곳의 솔루션 업체들이 참여하는 대형 프로젝트입니다. 이제 시작단계라 조심스럽지만 온라인 교육사이트 로서는 1위를 목표로 개발하고 기획할 예정입니다.
일반적인 교육사이트가 아닌 마켓 플레이스를 지향해 개발한다는 것과 웹 2.0을 적용한다는 것이 큰 특징으로 잘 된다면 이 분야에서 성공적인 케이스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9월말 본격적으로 시작해 12월에 1차로 오픈하고, 2월 중순 2차 오픈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최종 3월까지 프로젝트를 총괄하니. 약 6개월간 진행된다고 볼 수 있겠네요.
3월까지는 한참 바쁘겠죠. 먼저는 The study 를 시작으로 솔루션 사업에 주력하려고 합니다. 
엘에이치의 사업군이 저로 인해 하나 추가되죠.(하하) 욕심내지 않고 하나하나 해나갈 예정입니다. 
15년 일했지만 앞으로 할 시간들이 더욱 많으니까요. 솔루션하면 엘에이치를 떠오르게 만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