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고속건설그룹 통합 웹사이트 구축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동양고속건설그룹 통합 웹사이트(www.dongyangex.co.kr)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동양고속건설그룹은 동양건설산업이 사업부문 확장에 따라 그룹사로서 새로운 도약과 대외적 홍보를 위해 만든 그룹 명이다. 동양건설산업은 기존 40년 동안 주요 사업이었던 건설,

운수, 유통 사업 외에 에너지, 금융사업을 새로이 착수하였고 ‘Paragon’이라는 주거 공간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건설명가로, 기존 중견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넘어 우량대기업으로 도약하는 과정에서 이번 웹사이트 구축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엘에이치는 이번 개편의 핵심 전략으로 그룹사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는 디자인 구현과 계열사 동양건설산업(기업), 파라곤(브랜드), 동양고속운수(운수)의 Web Identity 정립을 위한 개편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D&T MOTORS(유통), 무궁화자산신탁(금융), 토요타자동차(유통)의 웹 스타일 가이드를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동양고속건설그룹이 21세기 초우량 그룹으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통합 웹사이트가 그룹의 홍보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툴로 활용될 수 있도록 구축할 예정이다.

메리츠온 웹사이트 개편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메리츠온 웹사이트(www.meritzon
.com)개편” 사업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메리츠온은 메리츠화재가 운영하는 메리츠온라인 자동차 보험의 브랜드명이다.

아직 인지도는 낮은편이지만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로 국내 최고의 온라인 자동차 보험으로 거듭나고자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대한민국 최초의 손해보험회사이자 고객선택 1위의 보험회사인 메리츠화재는 80여 년의 오랜 노하우와 자체 보상망을 소유하고 있는 강점을 발휘하여 온라인에서도 국내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엘에이치는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디자인과 고객서비스 강화, 2단계 사업을 위한 확장성 방안 등의 구축전략을 제시하여 웹사이트 구축사로 선정되었다.

엘에이치는 비동기 통신 방식 구현과 다양한 인증시스템을 통한 보안강화 및 웹사이트 컨셉을 적용한 차별화된 디자인, 최신 웹 트랜드를 적용한 접근성 및 편의성 강화, 현 시스템 개선을 통한 운영 효율성 강화를 목표로 하여 구축할 예정이다.

기존의 미래에셋과 하우머치 등 금융권 웹사이트의 구축 및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엘에이치는 메리츠온 웹사이트가 성공적으로 수행될 수 있는 조직체계를 구축하여 메리츠온이 국내 최고의 온라인 자동차보험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그 전초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강력한 홍보툴로 활용될 수 있도록 구축할 예정이다.

비상교육 2009년도 중학교 2학년 전자저작물 제작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비상교육(www.visang.com) 중학교 2학년 영어 전자저작물 제작" 사업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비상교육은 "완자" 시리즈로 교육 업계에 센세이션을 일으킨 출판사로 현재 KOSI에 상장된 견실한 교육 전문 기업이다.

엘에이치는 비상교육과 2008년부터 파트너십을 채결하여 전자저작물 제작 공식 대행사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교과서 사업에 있어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함께 수행하고 있다.

금번 2009년도 전자저작물 제작사업은 비상교육과 엘에이치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진행하게 되었으며, 금번 사업은 2008년도 사업 진행을 통해 얻어진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더 발전된 형태의 전자저작물을 제작 공급할 예정이다. 금번 사업은 금년 하반기 동안 많은 TEST와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제작될 예정이며 2010년 1월 공급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금번 사업진행을 통해 경쟁사들이 진출하지 못하고 있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비상교육과의 사업진행을 통해 얻어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전자저작물 제작 사업을 신규 사업군으로 계속 발전시킬 예정이다.

비상교육 키자니아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비상교육(www.visang.com) 키자니아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사업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비상교육 키자니아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사업은 비상교육과 키자니아가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하는 공동 사업으로 비상교육 "공부연구소"가 주간하여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진로적성 TEST 서비스를 위한 시스

템을 개발하는 사업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사업자 선정에서 기존 비상교육과의 다양한 사업진행에서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사업은 쉽고 재미있게 진로적성 TEST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다양하고 Interactive한 기능들을 구성, 제작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사업 역시 비상교육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성공적으로 사업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CIS시스템 개편 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www.canon-bs.co.kr) CIS시스템 개편" 사업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엘에이치는 지난 5년간 CKBS와의 다양한 사업진행 및 온라인 서비스 운영 경험을 바탕으

로 CKBS IT 인프라 및 온라인 현황에 대한 노하우를 보유 하고 있으며, 금번 사업자 선정에서 이러한 기술적인 경험 및 능력이 높은 인정을 받았다.

금번 CIS시스템 개편 사업은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Interface 및 관리·기능적 측면을 강화하여 발전된 형태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엘에이치는 이번 사업 진행을 효과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해당 업무에 대한 이해를 충분히 하고 있는 개발 인력을 투입할 예정이며, CKBS의 IT부서와 긴밀한 협조를 바탕으로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다.

에너자이저 “Playtex Tampon” 2010 Campaign 업체로 선정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에너자이저 Playtex Tampon(www.playtextampon.co.kr) 2010년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Playtex Tampon은 탐폰 사용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바꾸고, 브랜드 사이트 리뉴

얼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통합 마케팅 대행사를 선정하게 되었다.

엘에이치는 소비자의 감성을 정확히 공략하여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히 도출함으로써 한국 여성들의 탐폰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극복할 획기적인 전략을 인정받아, 통합 마케팅 업체로 선정되었다.

엘에이치는 브랜드 전략 그룹의 소비자 감성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접목시켜 2010년도에 차별적인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며,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Playtex Tampon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다양한 IMA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BASF 웹사이트 유지보수 및 웹진 제작 사업자로 선정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한국바스프 웹사이트(www.basf.co.kr) 유지보수 및 호스팅과 웹진(http://webzine.basf-korea.co.kr) 컨텐츠 기획 및 제작” 대행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엘에이치는 세계5위의 글로벌 화학기업 한국바스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기반을 마련하고자 기업사이트 개편에 앞서 웹진 개편을 단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한국바스프가 생활 속의 화학기업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한국토착화에 성공한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기업사이트 개편에 앞서 웹진 개편을 단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한국바스프가 생활 속의 화학기업으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며 한국토착화에 성공한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기여할 것이다.

이번 웹진 개편의 목적은 온라인 서비스의 효율성 확보를 위해 웹 인프라 개선을 통한 웹 최적화를 확보함으로써 보다 많은 독자가 자유롭게 컨텐츠 및 정보를 공유하고 확산할 수 있는 정보 오픈형 웹진 제공에 있다. 이를 위해 컨텐츠를 통합·개편하여 특성 있는 정보의 다양화를 시도하였다. 또한 바스프 직원을 위한 ‘바스프는 한 가족’ 포토 콘테스트 코너 개편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쉽게 직원들이 참여하며 친목 도모의 장을 마련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새롭게 개편된 웹진은 7월 21일 오픈 하였으며, 현재 친구 또는 지인에게 ‘생활 속 화학웹진, 케미진’을 추천하는 개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서울시 대표 외국어 홈페이지 [영문, 일문, 중문] 오픈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서울시 대표 외국어 홈페이지(영어 http://english.seoul.go.kr, 일본어 http://japanese.seoul.go.kr, 중국어(간체) http://chinese.seoul.go.kr, 중국어(번체) http://tchinese.seoul.go.kr)”를 오픈했다

이번 사업에서 엘에이치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서울시를 외국에 소개하는 마케팅 툴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였으며, 이를 통해 서울시 위상에 맞는 마케팅 활동과 관광객 유치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서울시의 전반적인 현황을 알려주는 ‘Gate to Know Us’ 메뉴는 서울을 알리는 동영상과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촬영한 사진 등으로 구성하여 비쥬얼적인 부분을 강조하였으며 또한, 서울시의 역사, 자연, 현재 생활, 미래 등을 소개하는 메뉴와 시장 인사, 조직 구성 등을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Come & Visit’ 에서는 서울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사이트 방문만으로 관광지, 관광코스, 이벤트, 쇼핑, 교통편 등 작은 부분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하였다. 또한, ‘Live in Seoul’ 메뉴는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 유학생 및 방문을 원하는 외국인을 위해 지원센터, 외국인 등록, 일자리, 교육, 의료 등 생활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상세히 소개하여 서울시가 갖추고 있는 외국인 지원의 위상을 알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서울시 홍보동영상 등 주요 컨텐츠는 블로거들이 쉽게 스크랩해갈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한 단계 높은 홍보를 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다.

이처럼 서울 시정, 관광, 산업, 생활 등 전반적인 사항을 하나의 사이트에 구성하여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좀 더 상세한 내용은 45개 유관기관의 해당 내용으로 연결하도록 하여 게이트웨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엘에이치는 이번에 오픈 한 서울시 대표 영문, 일문사이트를 비롯하여 중국어(간체, 번체), 프랑스어, 스페인어로 사이트를 구축 중이며 곧 타 언어권 별 대표 사이트도 오픈 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 비타500] 백두산 테마여행

응모기간 : 2009년 6월 30일 ~ 8월 8일
여행일정 : 2009년 8월 24일(월) ~ 28일 (금)
탐방지 : 비사성 → 압록강 → 백두산 → 국내성 → 대련

‘백두산’에서 민족의 기상이 어린 고구려문화를 체험하 세요~!

[BASF] 케미진 추천 이벤트

기간 : 2009년 7월 17일 ~ 8월 9일

친구(지인)와 함께 미션에 도전하고 선물 받아가 세요~!

< 놀멍 쉬멍 걸으멍 제주 걷기 여행 >
옛길을 따라 걷는 여행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주엔 지난 6월, 13번째 올레길 구간이 열렸다. 올레란 제주어로 ‘거릿길에서 대문까지의, 집으로 통하는 아주 좁은 골목길’을 뜻한다. 2007년 9월 성산읍 시흥 ~ 광치기 해안의 제1구간을 선정한 뒤, 지금까지 13개 구간(265㎞)이 열렸으며, 이 옛길에 올해 벌써 8만 여명이 다녀갔다고 한다. 이번 8월호 뉴스레터에서는 이 13구간 중 가장 아름다운 옛길이라고 소문 나있는 세 코스를 자세히 살펴보려 한다.
방학이자 휴가철인 8월, 옛길 속으로 타박타박 걸어들어가 걷기의 즐거움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1코스] 시흥 ~ 광치기 올레

제주올레 길 가운데 가장 먼저 열린 길로서 오름과 바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오름 바당 올레’다. 시흥초등학교에서 출발해 사시사철 푸른 들을 지나 말미오름과 알오름에 오르면, 성산 일출봉과 우도, 조각보를 펼쳐놓은 듯한 들판과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제주에서만 볼 수 있는, 검은 돌담을 두른 밭들이 옹기종기 붙어있는 들의 모습은 색색의 천을 곱게 기워 붙인 한 장의 조각보처럼 아름답다. 종달리 소금밭을 거쳐 시흥리 해안도로를 지나면 성산 일출봉이 다시금 눈앞에 펼쳐지는 수마포 해변에 닿는다. 길이 끝나는 광치기 해변의 물빛도 환상적이다.

코스 경로(총 15km, 5~6시간)
시흥초등학교 - 말미오름 - 알오름 - 중산간도로 - 종달리 회관 - 목화휴게소 - 성산갑문 - 광치기해변

 

[4코스] 표선 ~ 남원 올레 (구 10 코스)

절반은 아름다운 해안 올레고, 나머지 절반은 오름과 중산간 올레다. 가마리 해녀올레는 ‘세계 최초의 전문직 여성’으로 불리는 제주 해녀들의 삶을 여실히 보여주는 곳이며, 이곳을 거쳐 ‘가는개’로 가는 숲길은 제주올레에 의해 35년 만에 복원되었다. 토산리 망오름과 거슨새미는 중산간의 특별한 풍광을 오롯이 간직하고 있는데, 거슨새미 가는 길은 제주올레가 새로이 낸 길이다.

코스 경로(총 23km, 6~7시간)
표선 당케포구 잔디광장 - 방애동산 - 해비치 호텔&리조트 앞 - 갯늪 - 거우개 - 흰동산 - 가마리개 - 가마리 해녀올레 - 멀개 - 가는개 - 토산 바다산책로 - 토산새동네 - 망오름 - 거슨새미 - 영천사(노단새미) - 송천 삼석교 - 태흥 2리 해안도로 - 햇살좋은 쉼터 - 남원 해안길 - 남원포구

[5코스] 남원 ~ 쇠소깍 올레 (구 8코스)

일출봉이 아스라이 보이는 남원포구에서 시작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산책로로 꼽히는 큰엉 경승지 산책길을 지나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쇠소깍까지 이어지는 길이다. 오감을 활짝 열고 걷는 바당올레와 마을올레다. 키가 훌쩍 큰 동백나무로 울타리를 두른 마을 풍경이 멋스럽다. 남원읍과 해병대 93대대의 도움을 받아 사라지고 묻히고 끊어진 바당올레길 세 곳을 복원했다. 덕분에 난대 식물이 울창한 숲을 지나서 바다로 나가는 특별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코스 경로(총 15km, 5~6시간)
남원포구 - 큰엉 경승지 산책로 - 신그물 - 동백나무 군락지 - 위미항 조배머들코지 - 넙빌레 - 공천포 검은모래사장 - 망장포구 - 예촌망 - 효돈천 - 쇠소깍

한 코스가 보통 5시간 이상 소요되므로 코스를 완주하기 위해서는 채비를 단단히 갖추어야 한다. 올레길을 걸으며 주의해야 할 점, 준비물, 코스 경로, 주변 음식점 등 세부사항이 <제주올레 공식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올레길을 걷기 전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다. 또한 이 세 코스 이외의 올레길도 제 각각 걷는 즐거움을 선사하니, 꼭 한 번 걸어보길 권한다.

 

동양고속건설그룹 통합 웹사이트 구축사업 수주

메리츠온 웹사이트 개편사업 수주
비상교육 2009년도 중학교 2학년 전자저작물 제작사업 수주
비상교육 키자니아 키오스크 시스템 개발 수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CIS시스템 개편 사업 수주
에너자이저 Playtex Tampon 2010 Campaign 업체로 선정
한국BASF 웹사이트 유지보수 및 웹진 제작 사업자로 선정
서울시 대표 외국어 홈페이지[영문, 일문, 중문] 오픈
광동제약 - 백두산 테마여행
BASF - 케미진 추천 이벤트
놀멍 쉬멍 걸으멍 제주 걷기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