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법인 웹사이트 2008년 운영관리대행 및 개편 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빙그레 법인 웹사이트(http://www.bing.co.kr) 운영관리대행 및 개편사업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엘에이치는 지난 2005년부터 빙그레 법인 웹사이트의 장기적인 운영관리대행을 진행하였다. ‘지키미’라는 캐릭터화된 운영자와 회원간의 커뮤니케이션 형성 및 마케팅 툴로서의 커뮤니티 구축 등의 성과를 거두고 있으며, 식품업계 웹사이트의 효과적인 운영체제를 구축한 선례가 되어왔다.
2008년에도 빙그레 법인 웹사이트의 운영관리대행사업을 진행하게 된 엘에이치는 운영경험과 분석자료를 바탕으로 운영 효율성 및 회원간의 유대감 증진을 꾀할 예정이다. 또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확고히 하는 연간 운영전략을 통해 회원 커뮤니티를 강화하여, 기업 홍보 채널을 보다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빙그레 법인 웹사이트 개편사업은 효율적인 네비게이션 구축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온라인 고객 편의를 증대시키고, 빙그레만의 아이데티티를 담은 디자인 개편을 통해 기업이미지 및 홍보 전략에 기여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이를 통해 금년 운영목표인 커뮤니티 강화를 실행할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날 뿐만 아니라, 기업 웹사이트가 강력한 마케팅 채널의 하나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예정이다.


이미 2005년부터 빙그레의 웹사이트구축 및 운영관리, 온라인 마케팅 등 성공적인 e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해온 엘에이치는 이번 운영관리대행 및 개편 사업 수주를 통하여, 빙그레와의 장기적인 온라인 파트너십을 더욱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되었다.
광동제약 비타500 및 옥수수수염차 연간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광동제약 비타500(www.vita500.com)과 옥수수수염차(www.ok
susutea.com
)의 연간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광동제약은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의 경쟁 플레젠테이션 진행 결과를 통하여 기획 및 전략수행능력과 다양한 마케팅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엘에이치를 사업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비타500은 ‘비타500 마시고 명랑사회 이룩하자’ 라는 컨셉으로 2008년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옥수수수염차 또한 광동의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에게‘V라인’으로 대표되는 음료로
써 1등 브랜드의 자산 확립을 위하여 공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할 대행사 선정 작업을 진행했다.


엘에이치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온라인 프로모션과 오프라인 행사 연계를 통한 온ㆍ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한다. 2008년 한 해 동안, 다양한 온ㆍ오프라인의 통합 마케팅 활동을 통해 광동제약이 2개의 제품을 토대로 업계 리더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선점 및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글락소 스미스클라인 3개 제품 연간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GSK 헬스케어 사업부 (www.gsk-korea.co.kr)의 2008 연간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하였다.


GSK 헬스케어 사업부는 잇몸질환 치료제인 파로돈탁스와 시린이 전문치약 센소다인의 전략적 온라인 마케팅 수행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경험과 수행능력을 가지고 있는 엘에이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엘에이치는 한 해 동안 파로돈탁스, 센소다인 각각의 브랜드 사이트 구축과 프로모션,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대규모 샘플링, 언론 매채와의 제휴를 통한 전략적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또한, 테스터를 통한 사용후기 및 지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로 파로돈탁스, 센소다인의 인지도 및 기능적 우수성 확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나소닉코리아 파나소닉 프라자 오픈]





“파나소닉의 모든 상품을 한눈에 본다!” 파나소닉 코리아, 전시체험장 ‘파나소닉 프라자’ 국내 첫 오픈

제품 전시 및 체험 공간인 ‘파나소닉 프라자’
파나소닉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에 파나소닉 제품의 전시 및 체험 공간인 ‘파나소닉 프라자(Panasonic Plaza)’를 오는 27일 오픈 하였다. 파나소닉의 모든 디지털 가전 제품 전부를 한 눈에 볼 수 있고, 체험도 가능한 ‘파나소닉 프라자’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파나소닉의 영상·음향 및 생활 건강 가전과 방송·시스템 장비 등 일체가 전시된다. 또한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는 해외 최첨단 디지털 가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방문객들은 파나소닉 프라자에서 제품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 구입 및 AS를 맡길 수도 있다. 연중 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제품별 테마 공간 (루믹스 셀프 스튜디오, 파나소닉 리빙 룸, 에스테 룸 등)
파나소닉 리빙 룸 - 일반 가정의 거실 컨셉으로 꾸며져 있으며 안마의자 및 승마형 운동기구 조바를 비롯해 면도기, 제모기, 헤어드라이어 등의 건강 생활가전 제품이 전시됩니다.


에스떼 룸 - ‘나노 안면 스티머’ 등의 파나소닉 에스테틱 제품 및 피부 진단기기가 마련되어 있어 피부 수분 및 탄력 지수 등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영상·음향 가전 전시장 - ‘루믹스(Lumix) 셀프 스튜디오’를 구축해 놓고, 방문 고객이 파나소닉의 루믹스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해 자유로운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이를 위한 조명 기기, 카메라 거치대, 롤백, 캐릭터 복장 등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방송·시스템 장비 전시장 - 실제 방송 현장에서 사용되는 파나소닉 방송용 카메라와 LCD 프로젝터 그리고 CCTV 등의 보안 장비의 전시 및 체험이 가능하게 꾸며 놓았다.


이 밖에 회의실 겸 교육장을 별도로 마련해 향후 신제품 발표 및 소비자 대상 교육 프로그램 진행 등에 이용할 예정입니다.

[3M 스카치의 달인을 찾아라!!]

눈부심 없는 시력보호 스탠드, 3M 파인룩스와 함께하는 엘리트 CM쏭의 비밀의 밝혀라!
스타일 사는 3M 파인룩스와 함께 신학기 열공모드 돌입하자.
기간: 2008년 2월 21일 ~ 3월 16일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 씽씽씽 선물 대잔치]

씽~한 캐논 프린터와 함께하는 씽씽씽 선물대잔치!!
기간: 2008년 3월 5일 ~ 4월 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