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유아제품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가 매일유업(http://www.
maeil.com
)의 자회사인 제로투세븐에서 런칭하는 유아제품의 IMC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되었다.

제로투세븐은 경쟁이 치열한 유아제품 시장에서 최고의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유아제품을 런칭하게 되었다. 엘에이치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획기적인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바탕으로 핵심적인 라인 노출을 통해 국내 유수업체들을 제치고,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엘에이치는 뛰어난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매일유업이 지향하고 있는 프리미엄 유아제품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소비자 인지도 제고 작업에 나설 계획이다. 이를 위해, 크리에이티브한 케이블광고, 인쇄광고, 점내 프로모션 그리고 온라인 사이트 구축, 차별적인 체험단, 바이럴마케팅, MPR 등을 체계적으로 진행하여,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및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3M 생활용품사업부 쇼핑몰 입점 대행 서비스 실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올해 1월부터 한국3M(http://www.3m.co.kr)생활용품 사업부의 쇼핑몰 입점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3M은 ‘창의와 혁신’의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시장에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올해 3M 생활용품사업부에서는 Post-it, Scotch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문구 제품은 물론 Scotch-Brite의 주방청소제품과 Nexcare의 의료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온라인을 통하여 매출 증진을 계획하고 있다. 이 사업을 위해 한국3M은 e-비즈니스 컨설팅과 제작능력을 비롯한 쇼핑몰 입점 및 운영에 수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엘에이치와 함께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엘에이치는 지난 2년 동안 여러 제품의 온라인 광고대행과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 등 다양한 온라인 사업을 진행하였으며, 3M 공인 솔루션 파트너로도 활
동하여 어느 업체보다 한국3M 제품과 업무체계를 정확하게 이해하여 최적의 서비스 제공업체로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운영그룹의 쇼핑몰 운영 및 제작의 효율적인 지원 체계와 유통사업본부의 수년간의 입점 및 제품관리 노하우가 접목되어 효율적인 사업이 진행 중이다.


엘에이치는 제품 촬영 및 등록 이미지 제작은 물론 이벤트 기획과 오픈마켓 입점 및 제품 관리 전반에 걸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통사업본부에서 온라인 쇼핑몰 운영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짧은 시간에 안정적인 매출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한화 꿈에그린 웹사이트 오픈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한화 꿈에그린 웹사이트(http://www.dreamapt.co.kr)를 오픈했다.


이번 사업은 기존 모델 중심의 브랜딩 컨셉을 유지하던 꿈에그린 웹사이트를 문화 마케팅으로의 컨셉으로 변화를 이루려는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에 따라 웹사이트 구성을 이성모드(분양정보)와 감성모드(드림컬쳐) 메뉴로 분리하여 구현했다.


분양정보 메뉴들에서는 분양 및 공사·입주에 관련된 정보 전달의 효율성을 크게 강화 시켰으며 빠른단지찾기와 같은 검색기능과 더불어 관심태그로 찾는 단지정보와 플래쉬로 구현된 년.월로 찾는 현장사진으로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드림컬쳐 메뉴들에서는 가상청약 방식으로 선물을 제공하는 드림뱅크, 우리집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드림하우스, 문화생활소식을 알려주는 문화지식인과 문화행사안내, 문화갤러리 등 신규 컨텐츠를 대폭 보강했고, 리뷰 및 후기와 연동되는 이벤트 시스템과 신설된 서포터즈 메뉴도 큰 변화이다.
또한, 단지관리 및 고객문의 시스템이 한화건설 내부 VOC와 연동되며 일반, 계약, 입주의 회원유형 전환시스템이 내부 분양정보시스템의 조회로 간편해 졌다, 모든 페이지에서 접근 가능한 '마이 스페이스'는 본인의 회원유형 및 각종 정보가 모아져 있어 회원들의 쉬운 정보 접근성을 돕게 설계되었다.


고객의 정보보호를 위해 한화그룹 내 두번째로 아이핀 제도를 도입하였고, 꿈에그린이 문화생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중추적인 역할과 고객들이 편리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웹사이트가 되길 기대한다.
샘표식품 웹진 오픈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가 2009년 새해를 맞아 샘표식품의 웹진(http://sabo.sempio.com)을 새롭게 오픈했다. 한번의 숨 고르기를 통하여 ‘샘샘매거진’이라는 이름의 기존의 웹진형태에서 샘표인의 밝고 건강한 모습과 다양하고 재미난 먹거리와 볼거리를 한자리에 모아 60년 발효명가 샘표식품 만의 진한 향을 나누는 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웹진은 크게 4개의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까치가 물고 온 좋은 소식”과 함께 샘표식품의 바쁜 일년을, “샘표인에게 물었습니다”를 통해 샘표인의 생각을, “Food&Trend”와 “맛집지도”에서 숨은 맛을 찾는 기쁨을 “퀴즈퀴즈”를 풀면서 소소한 기쁨을, “추천, 이제품”을 읽으면서 샘표의 제품을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있다.


엘에이치는 2006년부터 샘표식품 웹사이트 운영관리 사업은 물론 호스팅과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이번 샘표식품 웹진은 운영그룹에서 구현한 웹진관리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미 일진그룹과 3M 웹진 구축에 사용되었던 시스템의 2차 버전으로 구현되었다.
빙그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기간 : 2009년 1월 12일 ~ 2월 8일


화가 났거나 우울한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기쁘게 하는 나만의 비법을 소개해 해주세요!
센스있는 두분의 즐거운 데이트를 위한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을 드립니다.
비타500 춘천테마여행


기간 : 2009년 1월 21일 ~ 2월 13일


춘천테마여행원이 되어 비타500과 신나는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떠세요?
재미난 사연을 담아 지금 신청하세요.

살아있는 거장의 숨결의 느껴보자! [클림트, 렘브란트, 루벤스]

클림트의 황금빛 비밀 속으로


클림트의 전시가 드디어 한국에서 열린다. 유화 30여 점, 드로잉 및 포스터 원본 70여 점, 베토벤프리즈 및 작가 스페셜 인스톨레이션 등 클림트의 대표작품 총 110여 점을 선보인다. 이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아시아 최초의 클림트 단독 전시이다. 클림트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는 벨베데레 오스트리아 국립미술관은 작품 관리 차원에서 한국 전시를 마지막으로 클림트 작품을 더 이상 외국에 전시하지 않을 계획임을 밝혀 더욱 특별한 전시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벨베데레 미술관의 부관장인 알프레드 바이딩거와 클림트 작가 연구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제인 켈리어가 큐레이터로 직접 참여함으로써 출품작들의 수준만큼이나 전시의 기획과 내용에 있어서도 심도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2009 구스타프 클림트 한국전시>는 “황금빛 비밀”이라는 주제아래 클림트의 초기작품에서부터 전성기 작품인 풍경화부터 여인 이미지로의 작업 행로에서 감추어졌던 비밀을 추적합니다. 황금빛 비밀의 열쇠인 토탈아트의 절정, 베토벤 프리즈, 비엔나 공방 이 세계의 특별 설치물을 처음으로 한 곳에 모아 둠으로써 클림트가 살았던 비엔나 1900년대의 예술적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시기간 : 2009년 2월 2일~ 5월 15일
전시장소 :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1,2 층
티겟가격 : 성인 16,000원 / 청소년 8,000원 / 어린이 5,000원
서양미술거장展 : 렘브란트를 만나다


러시아 국립 푸시킨 미술관을 가야만 볼 수 있었던 17~18세기 서양미술 거장들의 작품들이 대거 공개된다. 전시의 핵심은 ‘빛의 화가’라 불리는 렘브란트. 그의 유화와 26점의 판화들은 특별전 형식으로 한 방에 모았다.

동명의 유화 작품과 구성은 같지만 빛과 그림자로 상징되는 흑백의 묘미가 독특한 '십자가에서 내려지는 예수', 고대 여신을 인간적으로 표현한 '목욕하는 디아나', 드로잉 솜씨가 묻어나는 '동양적인 두건을 쓴 렘브란트의 어머니', 자화상인 '헝클어진 머리의 렘브란트' 등 에칭 판화 26점과 렘브란트의 유화 작품 '나이 든 여인의 초상'도 전시된다. ‘야경’, ‘자화상’ 등의 유명작보다 판화가 더 많아 서운할 수도 있지만, 당시 렘브란트가 대중적 인기를 얻게 된 계기인 판화작품을 만나는 것 또한 너무나 설레는 일이다. 또한 17~18세기의 플랑드르, 네덜란드,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 등 유럽 전역을 아우르며 거장의 작품 50점이 전시된다니, 아직 못 가신 분들은 꼭 한 번 찾아보자.


전시기간 : 2008년 11월 7일~ 2009년 2월 26일(금)
전시장소 :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 3 층
티겟가격 : 성인 12,000월 / 청소년 9,000원 / 어린이 7,000원 / 유아 5,000원

루벤스, 바로크 걸작전


플란다스의 개’의 주인공 네로가 평생을 두고 보고 싶어한 그림은 무엇이었을까? 바로 피터 폴 루벤스의 작품이다. 그 유명한 루벤스를 비롯한 17세기 서양 바로크 미술 걸작들이 세종문화회관에서 대거 전시되고 있다. 루벤스의 작품이 19점이나 대거 국내에서 전시된 일은 유례가 없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미 광주에서 큰 호응을 얻어 미술전을 성황리에 마쳐서 화제가 되었다.

그가 활약했던 바로크 미술은 서양미술사상 가장 화려한 화풍으로 유명하다. 루벤스의 작품으로는 신화의 내용을 형상화한 1615년작 ’오레이티아를 납치하는 보레아스’와 ‘삼미신’ 등이 전시 중이다. ‘보레아스’가 난폭한 바람의 신 보레아스가 아테네 공주 오레이티아를 납치해가는 장면에서 촉감까지 전해지는 인물의 생생한 표정과 몸부림의 묘사. 이제 직접 느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루벤스 외에도 얀 반 호이엔, 안토니오 반 다이크 같은 바로크 화가 46명의 유화 56점이 인물화, 풍속화, 동물/정물화, 풍경화, 역사화 등 5개의 전시 공간에 나뉘어 선보인다고 하니 더욱 반갑다.


전시기간 : 2008년 12월 10일~ 2009년 3월 13일(금)
전시장소 : 세종문화회관 미술관 본관
티겟가격 : 성인 12,000월 / 초중고 9,000원 / 유아 7,000원

 
매일유업 유아제품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
3M 생활용품사업부 쇼핑몰 입점 대행 서비스 실시
한화 꿈에그린 웹사이트 오픈
샘표식품 웹진 오픈
빙그레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비타500 춘천테마여행
살아있는 거장의 숨결의 느껴보자!
[클림트, 렘브란트, 루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