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본격화

듀오백코리아(http://www.duoback.co.kr)의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된 엘에이치가 이달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올해 1월 듀오백코리아 웹사이트를 오픈한 엘에이치(대표이사 정철웅)는 운영관리 업무를 새롭게 정립하고, 오프라인 브로셔를 제작하는 한편 해외홍보영상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불을 지폈다. 엘에이치 측은 운영관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고객만족팀을 기반으로 뉴미디어팀은 해외홍보영상과 제품 브로슈어 작업을 진행하고 있고, 마케팅팀은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하는 등 각 부서들이 조직적으로 움직이고 있다.

엘에이치가 듀오백코리아의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는 건 올초로 거슬러 올라간다.
듀오백코리아의 통합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된 엘에이치는 1월 웹사이트를 리뉴얼 해 오픈하고 듀오백 측과 2006년 Sales Promotion 전략을 공유하면서 본격적인 통합 마케팅의 진행을 예고했다.

엘에이치 측은 “건강센터 컨텐츠를 마련하는 등 사이트 활성화를 비롯해 뉴스레터 발송도 준비하고 있다”며 “다양한 Business Network의 역량을 전략적으로 투입해 오프라인 마케팅도 단계별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엘에이치는 듀오백코리아의 온라인 웹사이트 구축 및 운영관리 서비스, 오프라인 브로셔, 홍보영상 및 POP 제작, 온라인 마케팅 대행 등 IMC전략에 의한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파나소닉코리아, 태영과도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엘에이치, 부설연구소 확장 이전
IMA(Integrated Marketing Agency)기업인 엘에이치(대표이사 정철웅)는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8월 중순 부설연구소를 확장 이전했다. 논현동으로 둥지를 튼 엘에이치는 사무공간의 효율성을 높이고 다양한 고객사의 업무를 능동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사업부문별로 공간을 배치하고 2개의 층으로 분리했다.
엘에이치, 영화배우 감우성과 광고모델 계약
엘에이치는 태영으로부터 향후 1년간 전속모델에 대한 계약 대행을 위임받아, 영화배우 감우성과 태영의 아파트 브랜드인 '데시앙'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데시앙’ 광고 CF 촬영은 8월 12~15일까지 3일간 말레이시아에서 진행됐으며, 기존의 '데시앙' 광고의 고품격이란 전형적인 틀에서 벗어나 색다른 컨셉으로 제작됐다.
현대통신 홈네트워크 IMAZU 홍보영상 제작
엘에이치는 현대통신(http://www.hyundaitel.co.kr)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의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엘에이치 내 뉴미디어팀은 편리한 생활, 행복한 가정에 포커스를 두고 홈네트워크 시스템 홍보영상을 제작, 이는 국내 최고의 홈네트워크 시스템 IMAZU의 상세기능을 영상으로 잘 소화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엘에이치, 메디슨 국·영문 웹사이트 리뉴얼 사업 수주
IMA(Integrated Marketing Agency)기업 엘에이치는 메디슨 국·영문 웹 사이트(http://www.medison.com) 재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엘에이치측은 메디슨의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립하기 위해 개편된 CI의 Look&Feel을 강조해 디자인 컨셉에 반영하고, 글로벌 네트워크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구축할 예정이다.
[캐논]
신제품 출시 기념 BIG EVENT
2006.8.16~9.24
[끌레도르]
출동! 끌레도르
아이스밴 이벤트
2006.8.16~9.24
빙그레 싸이월드, 신규 컨텐츠 오픈
빙그레 싸이월드는 지난달 지키미를 중심으로 한 신규 컨텐츠를 만들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빙그레 측은 자사 사이트와는 별개로 회원들에게 친근한 빙그레 이미지 각인과 자사 사이트 유입 등을 위해 싸이월드를 운영하고 있다. 생큐 지키미는 지키미를 중심으로 한 재미와 생각을 조합한 일러스트 컨텐츠이다.
듀오백코리아, 건강센터 컨텐츠 생성
듀오백코리아가 이달 커뮤니티 내 건강센터 컨텐츠를 오픈했다. 1편으로 ‘당신의 목과 어깨 안녕하십니까??’를 선보인 듀오백 측은 앞으로 매달 건강 관련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듀오백은 ▲제품소개 ▲편안함의 과학 듀오백 ▲커뮤니티 ▲고객지원 ▲회사소개를 메뉴로 다양한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비로즈의 요리비책
· 지은이 : 현진희 
· 출판사 : 21세기북스 
· 출간 : 2006.2.1

이 책을 소개하려니 “왠 요리책?”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요즘처럼 입맛 없을 때 먹음직스럽게 소개하면 어떨까 싶다. 물론 요리를 직접 해봐야 맛보겠지만 말이다.(^^)

각종 매체에서 요리를 다루면서 요리책들도 다양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이 책의 저자는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유명인이 되어 출판했다.

하루 평균 5,000여명의 방문자에 요리 부문 1위, 거기다 각종 식품 회사에서도 이 블로그를 통해 마케팅과 광고를 할 정도이니 인기야 굳이 말 안해도 될 듯 하다.

2000원, 5000원 밥상 등이나 아이밥상, 초대상 등을 테마로 한 요리 책들이 붐을 이룬 올해 이 책은 베비로즈라는 한 가정주부의 노련한 솜씨를 테마로 했다.

요리 외에 살림노하우를 소개하는데 그 비법 마다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

계량, 재료 손질, 구수한 육수 만들기, 주방 정리하기 등의 알뜰한 요리, 살림 정보부터 손맛의 깊이가 느껴지는 생활 요리, 손님을 위한 초대 요리, 아이를 위한 요리, 남편과 오붓한 시간을 위한 요리, 특별 건강식 등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다.

요리마다 맛이 일품이니 한번은 꼭 봐두면 좋은 요리책. 요리의 초보자는 요리의 기초 지식이나 양념 공식을 알 수 있고 요리를 잘하는 사람들도 맛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