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한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 2개 부문, 웹어워드 코리아 3개 부문 수상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2008년 11월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서 열린 '2008 한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 시상식에서 2개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엘에이치는 이번 시상식에서 고객사인 큐릭스의 '빅박스’가 기업 및 홍보의 방송/언론 부문 최우수상과 서울특별시 ‘Story from Seoul’이 공공 및 교육의 정부/지방기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한편, 오는 12월 12일 시상식을 여는 2008 웹어워드 코리아에서는 3개의 출품작이 모두 우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2008 한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큐릭스의 빅박스와 서울특별시의 Story from Seoul이 미디어/정보서비스의 방송미디어 부문과 지원/ 서비스의 글로벌 서비스 부문에서 각각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생활브랜드의 패션브랜드 부문에서 에리트베이직의 엘리트 학생복 웹사이트가 우수상을 수상했다.

엘에이치는 매년 다수의 웹사이트가 부문별 좋은 평가와 함께 각종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고 있으며, 고객 담담자들과 프로젝트 참여자들의 열정과 노력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빛나는 결실로 마무리 되고 있다.
한국 레노버 ThinkServer / ThinkStation 발표회 진행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한국 레노버(http://www.lenovo.com/kr)제품 발표회의 모든 홍보물 제작뿐 아니라 총괄 관리, 진행하여 발표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레노버는 레노버그룹의 IBM Personal Computing 사업부(PCD)인수로 탄생한 혁신적이고 세계적인 테크놀로지 기업으로 PC 시장의 세계적인 리더로서 전세계의 고객들께 최고 품질을 갖춘 PC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경쟁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IT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ThinkVision 모니터와 풀 라인의 PC 액세서리, 옵션, ThinkPad 노트북, ThinkCentre 데스크탑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Think’ 제품 군은 매 설문 조사 시 “동급 최강”, “넘버원”으로 꼽히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PC산업에서 확실한 프리미엄 브랜드 리더로 랭크 되고 있는 기업이다.

발표회는 오프닝 동영상 상영, 한국레노버 박치만 사장 환영사, 인텔®제온®프로세서 소개, ThinkServer / ThinkStation 소개, 퓨전 타악팀 잼스틱의 축하공연, 디너파티, 다양한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 되었다. 특히 축하공연 타임에는 센스 있는 작은 이벤트를 준비하여, 레노버 박치만 사장님의 멋진 섹스폰 연주를 볼 수 있었고 한층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발표회가 진행되었다.





엘에이치는 이번 발표회를 통해 인텔의 혁신적인 프로세서 기술 기반으로 탄생한 최상의ThinkServer와 ThinkStation을 국내의 총판 리셀러, 커머셜BP, 기업고객에게 홍보하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높여 주는 레노버만의 기술력과 신뢰를 심어주었다는 평가다.

또한, 발표회를 시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함께 만들어가는 파트너로써, 브랜드 이미지 및 시장 점유율 확대 전략을 수립하고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건설경영연수원 웹사이트 재구축 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건설공제조합 건설경영연수원(http://edu.cgbest.co.kr) 사업을 수주 했다고 밝혔다.

건설경영연수원은 현재 웹사이트를 개선하여 방문자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수 예약 및 각종 민원 서류 온라인 발급 등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며, 풍부한 주변 여행 정보를 제공하여 연수원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사업자 선정에서 사업 안정성 지원과 우수한 디자인, 개발능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본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이번 사업에 각 분야 최고의 인력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연수원이 목적으로 하는 온라인 서비스 환경 개선의 성공을 예약하고 있다.

또한, 엘에이치는 이번 연수원 웹사이트 구축 사업 수행과 더불어 향후 연수원에서 준비하고 있는 다양한 사업에 있어 엘에이치의 다양한 IMA서비스를 복합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엘에이치 운영그룹 불황기에 수주 프로젝트 줄이어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일진그룹 및 계열사 통합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이 이번 달 엘에이치 운영그룹의 세번째 신규 계약 건이다. 엘에이치 운영그룹은 일진그룹을 비롯하여 큐릭스 빅박스 웹사이트와 광동제약, 이렇게 3곳을 신규고객으로 유치했다. 잇단 경제 악재 속에서 온라인 마케팅 시장도 침체되어 있는 상황에서 체결된 계약이라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하겠다.

엘에이치 운영그룹(이하 운영그룹)은 일반적인 컨텐츠 관리적인 측면의 웹사이트 유지보수는 물론 웹사이트 운영대행 및 운영 컨설팅 업무에 이르기까지 웹사이트 운영의 전면에 걸친 다양한 서비스를 다루는 특화된 부서이다. 운영그룹은 2004년 1월 고객만족팀이라는 부서명 아래 엘에이치의 주요 고객을 중심으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던 부서였다. 웹사이트 구축에 이어 운영에 대한 중요도가 더욱 커지면서 고객만족팀의 운영서비스를 받기 원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운영 및 유지보수에 대한 서비스에서 호스팅과 마

케팅까지 접목하여 확장된 개념의 통합 운영관리 체계를 갖추어 올 초 조직개편과 함께 운영그룹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구성되었다.

현재 운영그룹은 30여 개 고객의 40개가 넘는 웹사이트와 시스템을 관리하고 있다. 이 분야에서 국내 가장 많은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웹사이트 구축에서 운영으로 초점이 이동하는 시장의 흐름에 맞춰 특화된 서비스를 구성했던 것이 좋은 시작이었고, 그 동안 한결같이 변함없는 안정적인 모습과 정성을 다하는 모습에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게 되었다. “구축은 실력으로 할 수 있지만, 운영은 실력과 정성이 있어야 합니다.” 운영그룹 정혁수 팀장은 운영그룹의 성공을 이렇게 정리했다.

더욱이 작년부터 큰 이슈가 되고 있는 개인정보 유출사고와 다양한 변형되고 있는 해킹기술이 컨텐츠 관리에서 시스템 관리와 보안서비스까지 기본적인 필수요소로 여겨지고 있어 앞으로 시스템 관리, 호스팅, 보안 서비스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운영그룹의 미래는 어두운 경기 침체 앞에 밝게 빛나고 있다.

[빙그레 끌레도르]

기간 : 2008년 11월 17일 ~ 12월 14일
12월의 로맨틱한 초대장 [새롭게 변신한 끌레도르 인사이드]

[엘리트 학생복]

기간 : 2008년 11월 10일 ~ 12월 15일
엘리트 40주년 기념 [엘리트 4040 이벤트]
최대 40% 엘리트 학생복 할인혜택은 물론, 귀여운 악어 낮잠 쿠션까지, 엘리트가 통크게 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