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News LH News HOT Trends
GSK 센소다인 웹사이트 개편 사업 수주 이문세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주관 3D PC
서울시 홍보대사 배우 이병헌 위촉 엘에이치 호스팅 사이트 개편 스마트워크
서라벌 대학 Dream ON! EVENT 진행   DTI
에너자이저 트위터 오픈 & 운영    
에너자이저 리뉴얼 사이트 오픈    
EBS English e클립뱅크 오픈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Microsoft 공식인증파트너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Client Events
엘리트 - 학생복이 어울리는 스타
엘리트 - 스쿨튜닝 시즌3
서라벌 Dream ON!
여름하면 생각나는 노래
V라인 무한도전
캐논카메라 받는 3가지
Chemistry in Love
특별한 OOODAY
SO COOL 여름 응원
Project News

GSK 센소다인 웹사이트 개편 사업 수주

URL : www.sensodyne.or.kr
클라이언트 : GSK
오픈예정일 : 2010년 8월
글 : 홍지연twitter / e-Business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GSK 센소다인 웹사이트 개편 사업을 수주했다.

센소다인은 1961년 최초로 민감한 치아를 위한 치약을 출시하면서 시린이 전문 치약업체로 자리매김했다. 올 하반기 센소다인 후레쉬민트라는 새로운 제품을 런칭하면서 온라인 마케팅 강화를 위해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고, 엘에이치는 센소다인 제품의 효율적 홍보와 더불어 체험 신청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새롭게 개편될 웹사이트는 기존 소개 위주의 단순한 사이트에서 탈피, 오프라인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센소다인만의 서비스와 광고 관리 기능을 제공 할 예정이다. 특히, 일반 고객들도 센소다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유저 신청 메뉴를 개설하고 친근감을 가질 수 있는 디자인과 UI를 설계함으로써 손쉬운 정보 습득과 편안한 분위기 조성에 노력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센소다인 제품의 온라인 홍보와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센소다인이 국내 최고의 시린이 전문 치약으로 입지를 강화하는데 발판을 제공할 것이다.

서울시 홍보대사 배우 이병헌 위촉

URL : www.facebook.com/hiseoul 페이스 북
www.youtube.com/hiseoul 유투브 일본
www.youtube.com/seouldreamseries 유투브 미국
클라이언트 : 서울시
오픈일 : 2010년 6월
글 : 고재필twitter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는 2010년 서울시 글로벌 홍보대사로 배우 이병헌을 위촉하고 이에 관련 서울시 홍보 메이킹 영상을 제작하였다.

서울시 홍보에서는 이병헌(일본편) 이외에 원더걸스(중국편), 2PM(동남아편)등의 한류스타들을 카메오로 출연시켜 서울시를 홍보한 데 반해, 메이킹 영상에서는 이들을 주인공으로 하여 서울시 TV 광고 영상보다 비중 있게 촬영하였다.

또한 서울시 홍보 영상이 방영되는 해당 권역에서의 이슈화 및 친근감을 주기 위해 각 언어권 별 원어민을 활용하여 영상을 제작하고, 서울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facebook), 유투브(You Tube) 등의 콘텐츠에 등록함으로써 서울시 브랜드 채널에 대한 관심도를 증대시키고 있다.

서라벌

서라벌 대학 Dream ON! EVENT 진행

URL : http://first.sorabol.ac.kr
클라이언트 : 서라벌대학
이벤트기간: 2010년 7월 19일 ~ 8월 8일
글 : 강용수twitter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에서 지난 7월부터 서라벌대학 30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30주년 기념 이벤트는 입시를 앞둔 고등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 학생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Dream On!’이라는 테마로 펼쳐진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하여, ‘서.라.벌’ 3행시 짓기와 ‘서라벌 대학의 경쟁력에 투표하라’라는 두 개의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관심과 참여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서라벌대학 총장이 최근 유행인 “참 좋은데” 시리즈를 패러디 하여 배너광고에 출연함으로써, 타깃층의 큰 호응과 높은 참여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엘에이치는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통해 서라벌대학의 30년 역사를 알리며, 이를 통해 서라벌대학에 대한 친근감과 긍정적 이미지 향상에 노력 중이다.

에너자이저 트위터

에너자이저 트위터 오픈 & 운영

URL : http://twitter.com/Energizer_kr
클라이언트 : 에너자이저코리아
오픈일 : 2010년 7월 19일
글 : 김예지twitter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에너자이저의 공식 트위터(twitter)를 지난 7월 19일 오픈, 운영 중이다. 계정 된 아이디는 @Energizer_kr로 언제든지 팔로우(follow) 한 후 에너자이저의 트윗(tweet)을 확인할 수 있다.

에너자이저의 공식 트위터에서는 주요 제품 군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배터리 사용의 생활 상식에 대한 콘텐츠, 오픈 ·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 중이다. 또한 올 10월에 열리는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0(Energizer Night Race 2010)’ 대회를 추진하는 담당자들이 트위터에 준비 과정을 올림으로써, 여느 기업 트위터와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엘에이치는 향후 에너자이저 트위터를 단순히 에너자이저 제품에 대한 홍보 수단이 아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창으로 활용함으로써 에너자이저에 대한 관심과 신뢰를 쌓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에너자이저 사이트

에너자이저 리뉴얼 사이트 오픈

URL : www.energizer.co.kr
클라이언트 : 에너자이저코리아
오픈일 : 2010년 8월 2일
글 : 강민석twitter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에서는 이달 2일, 전 세계 에너자이저와 동시에 진행하는 에너자이저코리아의 브로드웨이 리뉴얼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 8월부터 에너자이저 주요 제품 군 4종인 에너자이저 맥스, 얼티메이트 리튬, 어드밴스, Recharge(충전지) 제품 군의 패키지 리뉴얼 및 제품 기능 업그레이드 캠페인이 진행되면서, 에너자이저 사이트도 새 단장을 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오픈 된 리뉴얼 사이트는 기존의 사이트보다 더욱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메인 페이지와 주요 콘텐츠 섹션인 회사소개, 제품소개, 생활 속 에너자이저, 플레이 백만돌이, 이벤트 섹션이 모두 재탄생 하게 되었다. 특히, 기존에 텍스트 위주로 사용이 불편했던 콘텐츠를 심플한 디자인으로 구성함으로써 유저들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엘에이치는 향후 온 ·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에너자이저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다양한 IMA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e클립뱅크

EBS English e클립뱅크 오픈

URL : www.ebse.co.kr
클라이언트 : EBS
오픈일 : 2010년 7월 5일
글 : 김동균twitter / e-Business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EBS English의 e클립뱅크를 오픈했다.

EBSe 사이트의 고도화 및 신규서비스 구축사업에서 가장 핵심이었던 e클립뱅크 구축은, 1차 오픈 시 약 2,000개의 분절영상을 통해 회원들이 학습하고 싶은 영역을 집중적으로 학습하게끔 편의를 제공하였고, 스크랩, 다운로드 등 각종 부가기능을 마련, 회원들의 학습 편의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분절 영상을 학습관리(LMS)와 연계하여 본인 뿐 아니라 학부모가 자녀의 학습 정보를 열람 가능하게끔 하였으며, ‘코스웨어 설계’를 하여 교사들이 학습지도를 좀 더 명확하게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의 만족도를 끌어올리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그 밖에 대상 별 마이페이지 강화와 동영상 게시판, 설문조사 기능 등을 추가하여 e클립뱅크와 연계함으로써, 신규서비스 사용을 손쉽게 하도록 하였다.

이번 개편 사업으로 EBSe 사이트는 콘텐츠 활용성 증대를 통한 영어교육 경쟁력을 제고하고, 최적의 편의 기능 개선을 통한 사이트 이용률 증대와 대상 별 서비스 기능 강화를 통해 충성 고객 확보와 회원 별 타깃 마케팅 강화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학습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 것이라 기대하며, 아울러 영어 교육의 선도자적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본다.

LH News
이문세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이문세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주관 글 : 정유진twitter / 홍보팀

엘에이치가 용인시 여성주간 기념행사인 ‘이문세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주관하였다.

용인시는 매년 용인시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 여성의 권익증진과 사회 참여 확대를 지원하고, 생활 속의 양성 평등 문화 확산과 여성의 발전 도모를 위해 여성주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엘에이치는 이번 행사에서 여성들의 감수성을 자극, 과거로의 회귀의 시간을 컨셉으로 하여 이문세를 초청하였고, 이에 이문세는 ‘광화문 연가’, ‘나는 행복한 사람’, ‘파랑새’, ‘붉은 노을’ 등 여러 히트곡과 함께 댄스를 선보임으로써 큰 호응과 함께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였다.

엘에이치는 향후에도 이와 같은 문화 콘텐츠 보급에 앞장섬으로써 많은 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의 시간을 제공하는데 함께 할 것이다.

엘에이치 호스팅 사이트 개편
엘에이치 호스팅 사이트 개편 글 : 정유진twitter / 홍보팀

엘에이치 호스팅 사이트(www.lhhosting.co.kr)가 개편했다.

이번 사이트에서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초점을 맞춰,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에 쉽게 접근 가능하도록 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모든 호스팅 서비스의 일일전송량과 저장공간을 대폭 넓혀 보다 저렴하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중앙 서버모니터링 시스템을 구성하여 고객 서버의 문제점을 미리 파악하여 대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외에 고객 편의를 우선으로 여러 서비스를 도입하였는데, 이미지호스팅 서비스의 경우 오픈 마켓에 이미지를 링크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다중업로드, 이미지 미리보기, 링크주소 복사기능 등을 제공하여 편리함을 추구하였다.

한편, 고객지원을 위한 원격지원 프로그램도 개발, 고객의 PC를 직접 제어하여 원인 파악 및 문제해결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화나 이메일로 해결하기 어려운 불만사항에 대해 손쉽게 해결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지원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HOT Trends
3D PC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희소식~ 3D TV에 이어 3D PC까지 등장했다.
3차원 입체 영상을 지원하는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뜻하는 3D PC는, 완전한 입체 영상을 보기 위해 3D 모니터와 안경 등이 필요하다.
국내에서는 LG전자가 처음으로 선보이며 노트북, 데스크톱 PC, 모니터로 이루어진 3D PC 풀 라인업을 출시했다. 시장 조사 업체인 존 페디 리서치(Jone Peddie Research)는 세계 3D PC 시장 규모를 올해 100만대 미만에서 2014년 7500만대로 예상, 금액적인 측면으로는 연평균 150% 증가하는 것으로 관측했다.
하지만 실제로 나와있는 게임과 교육, 방송, 영화 등 3D 콘텐츠가 그리 많지 않은 상황이며 3D 콘텐츠를 경험한 사람도 소수에 불과해, 3D PC의 보급을 위해선 우선 양질과 다수의 콘텐츠 생성이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스마트워크
이제 업무도 스마트하게, 스마트워크가 생활을 바꾼다.
정부가 2015년까지 전체 공무원과 노동인력의 30%에 대해 정보통신기술(ICT, Information Communication Technology)을 활용한 ‘스마트워크(Smart Work)’를 도입한다고 한다.
스마트워크란, 스마트폰이나 스마트TV를 이용해 일하는 업무 방식으로, 유·무선 인터넷 통신망만 있으면 모든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크게 재택근무, PDA/스마트폰을 이용한 이동 근무, 인근 원격 사무실에 출근해 일하는 스마트워크센터 근무로 구분되며, 대도시 외곽의 공공기관 등 유휴 시설을 활용해 ‘스마트워크 센터’를 구축키로 했다. 스마트워크가 보편화되면 교통량 감소, 탄소배출량 감소, 비용절감, 고령자/장애인 등 소외계층의 일자리 창출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사무직 860만 명이 동참하면 연간 111만t의 탄소배출량과 1조6000억 원의 교통비용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하지만 이에 앞서 다른 직원들과의 업무 협조, 의사소통 부족, 해킹 문제 등에 대한 대비가 우선 철저하게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
DTI
정부 부처의 부동산 정책에 있어서 논란의 중심이 되는 총부채상환비율, DTI!
현재 부동산시장 활성화를 위해 DTI 규제를 풀어야 한다는 의견과 규제를 풀면 가계 부채 증가와 부동산 투기 위험이 높아질 것이라는 비판이 팽팽히 맞서는 가운데, 정부 부처 간에 많은 논란이 일고 있다.
여기서 DTI란, 채무자가 대출을 받았을 때 1년간 내는 이자와 원금의 액수가 연 소득금액의 몇 %를 차지하는가를 의미하는 것으로, 돈을 빌린 뒤 1년 동안 갚아야 할 원리금이 소득의 일정 비율을 넘지 않도록 대출액을 제한하는 것이다.
수도권 지역의 집값 상승과 대출 증가세 억제, 주택담보대출 증가에 따른 가계의 채무부담 능력 악화와 금융사의 대출 위험 상승을 막으려는 목적으로 도입되었다. 서울ㆍ수도권 대부분 지역의 아파트 매매에 적용되며, 서울의 경우 50%, 인천, 경기 지역은 60%, 강남ㆍ서초ㆍ송파구 등 강남권 3개 구는 40%가 적용된다. 이 수치가 낮을수록 빚을 갚을 능력이 좋거나 소득에 비해 대출규모가 작다는 뜻이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