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치 메모앱smo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Microsoft 공식인증파트너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Client Events
EBS - UCC 이벤트
elite - CF 감상하고 퀴즈 풀자
광동 옥수수수염차 - CGV 영화 보러 가자
광동 옥수수수염차 - V라인 무한도전
빙그레 - 다짐한데이(DAY)
BASF - 펀-펀 이벤트
Project News LH News HOT Trends
대교 솔루니 웹사이트 개편 사업자로 선정 2010 엘에이치 송년의 day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불스원 온라인 대행사로 선정 파인애플홀딩스 설립  
서울시 해외 마케팅 이벤트 진행    
Project News

대교 솔루니 웹사이트 개편 사업자로 선정

클라이언트 : 대교
오픈예정일 : 2011년 4월
글 : 김동균twitter / Digital Convergence Dept.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대교 솔루니 웹사이트 개편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대교의 새로운 학습시스템 ‘솔루니 포럼’은 기존 단체수업과 달리 소규모로 학습하고 토론하는 참여식 수업과 전문 디렉터의 지원으로 아이들을 세상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키워주는 수업방식이다. 대교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대외경쟁력을 강화하고, 서비스 추가로 사용자 방문을 유도하여 오프라인과의 연계된 서비스를 목표로 삼고 있다. 이에 엘에이치는 대교 솔루니의 회원, 학부모, 관리자, 조직원간의 공유기능 강화와 사용자 주제별 개인화 기능 강화를 구축전략으로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새롭게 개편 될 웹사이트는 기존의 단순한 소개 위주의 사이트에서 벗어나 회원 대상 첨삭 기능 강화 및 온라인 결제 기능, 학습 효과 강화를 위한 부모/자식간 정보 공유 기능 및 맞춤 도서 추천 기능과 지점별 · 지점간 · 부모/자식간 · 선생님간의 각종 커뮤니티 기능 등이 도입되어 구축 될 예정이다. 또한 대교만의 VISUAL IDENTITY를 확립하기 위한 캐릭터도 개발할 것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새롭게 개편 될 웹사이트는 기존의 단순한 소개 위주의 사이트에서 벗어나 회원 대상 첨삭 기능 강화 및 온라인 결제 기능, 학습 효과 강화를 위한 부모/자식간 정보 공유 기능 및 맞춤 도서 추천 기능과 지점별 · 지점간 · 부모/자식간 · 선생님간의 각종 커뮤니티 기능 등이 도입되어 구축 될 예정이다. 또한 대교만의 VISUAL IDENTITY를 확립하기 위한 캐릭터도 개발할 것이다.

불스원 온라인 대행사로 선정

클라이언트 : 불스원
오픈예정일 : 2011년 3월
글 : 제규창twitter / 광고사업부

엘에이치의 광고사업부가 자동차 용품 국내 1위 기업인 불스원의 2011년 온라인 대행사로 선정되었다.

불스원은 2011년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다양한 구축경험과 운영사업의 경험을 보유한 엘에이치를 사업자로 선정, 웹사이트 전면 개편과 연간 운영 대행에 들어갔다. 엘에이치는 고객의 목표와 비전에 부합된 구축 전략과 운영 전략을 제시하였고, 온라인 활성화를 위한 연간 운영 로드맵을 통해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 Hosting Group의 서버 코로케이션 서비스 제공과 QR 및 모바일 웹의 구현을 통해 스마트 환경에서도 불스원을 브랜딩 할 수 있도록 구축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사업에서 엘에이치가 보유한 최고의 조직 네트워크를 통해 웹사이트 구축, 운영, 마케팅, 시스템관리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불스원의 온라인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서울시 해외 마케팅 – 일어권 설날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URL : http://japanese.seoul.go.kr/lh
클라이언트 : 서울시
이벤트 일정 : 2011년 1월 ~ 2월
글 : 김예지twitter / 광고사업부

서울시청과 해외 마케팅의 전략적 파트너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광고사업부가 설을 맞아 설날 관련 퀴즈를 풀고 선물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울시 대표 홈페이지에서 서울시 관련 문제를 풀면 즉석 떡국과 서울시 특별 제작 여권케이스, 네임 텍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로 2월 초까지 진행 예정이다. 퀴즈의 경우 블로그 기사를 참고할 수 있도록 문제 옆에 링크를 걸어둠으로써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연계할 수 있는 방안을 구현하였다. 그리고 한국의 설 대표 음식인 떡국을 경품으로 제공함으로써 한국의 음식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하였으며 떡국을 먹게 된 이유를 설명하면서 자연스럽게 서울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였다.

엘에이치는 이번 행사 진행을 통해 서울시 대표 블로그와 서울시 대표 홈페이지 연계 이벤트를 통한 두 채널의 방문자 확보와 서울의 관심도 증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H News
HOT Trends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Branded Entertainment]

기업의 제품 및 브랜드를 광고할 목적으로 제작하는 영화 · 뮤직비디오 · 음악 등을 가리킨다.

제품 또는 브랜드를 광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업이 투자하여 만드는 영화 · 드라마 · 뮤직비디오 · 뮤지컬 · 음악 등을 가리키는 말로, 단순히 제품을 노출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각종 엔터테인먼트 장르에 접목시켜 스토리 속에 브랜드 이미지를 투영시키는 방식을 통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하는 마케팅 기법이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시초는 PPL(Product Placement)로 주로 제품을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소도구 혹은 배경으로서 단순하게 노출하는 제한적인 성격의 것이었다. 그러나 많은 성공적인 사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PPL의 제한적인 성격으로 인해 상당수의 경우 엔터테인먼트라는 큰 집에서 브랜드는 궁색한 셋방살이를 하는 모습으로 비추어졌으며, 특히 국내에서는 윤리적인 쟁점이 불거지며 역효과를 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극복하려는 브랜드들의 노력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혹은 '브랜디드 콘텐츠'라는 개념을 만들게 된 것이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