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끌레도르 온/오프 캠페인 광고 대행사로 선정
엘에이치(대표 정철웅)가 오픈한 끌레도르(http://www.cledor.co.kr) 브랜드 사이트가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끌레도르 브랜드사이트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서의 인지도를 확보하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경쟁력을 마련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한 사이트이다.

엘에이치는 지난 3월 웹사이트를 통한 인지도가 낮았던 끌레도르 브랜드 사이트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경쟁력을 마련하고 매출에 기여할 수 있는 인프라를 마련하기 위하여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하였다.
엘에이치는 이번 끌레도르 CF 모델인 임수정을 비주얼로 활용해 끌레도르의 산뜻함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고, 일관된 MKT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전달과 지속적인 고객 접점을 마련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의 특성상 브랜드의 인지도도 높이면서 참여를 많이 유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컨텐츠를 마련, 주 타겟층인 20대 여성들임을 감안해 감성적인 컨텐츠를 창출해냈다.

대표적인 컨텐츠로는 ▲끌레도르 CF 뒷얘기를 구성한 에피소드 ▲20대 초반 여성들의 생활 속 에피소드 ▲PPL이 만난 카툰 ▲여대생 선호 직종 사회인과의 인터뷰 ▲끌레도르의 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월페이퍼와 메신저 스킨, 이모티콘 등이 있다.

이에 부합이라도 하듯 ‘산뜻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끌레도르’는 개편과 함께 지속적이고 일관된 프로모션으로 작년에 비해 두 배에 달하는 신규회원을 확보하기에 이르렀고, 사이트의 활성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인도네시아 내 영화 '태풍' 시사회, 영화배우 장동건 팬싸인회 개최
엘에이치(대표 정철웅)는 인도네시아에서 영화 '태풍' 시사회와 더불어 한류스타인 장동건 팬싸인회, 인도네시아 기업인들과의 만남을 라자왈리 코레시아, 인도네시아 한국대사관과 더불어 3월 29일, 30일 양일간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방문에는 인도네시아 부통령 경호팀의 특별 경호를 비롯한 국빈대우를 받았다. 시사회장에는 이선진 인도네시아 대사의 축사와 더불어, 약3,000 여명의 팬이 몰렸고, 기자회견장에서는 Bintang을 비롯한 언론사에서 150여명의 취재진을 보내, 영화배우 장동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MBC는 이번 행사에 기자를 파견하여 이번 장동건 방문의 일거수일투족을 취재하여, 3일에 걸쳐 방영 할 예정이다.

엘에이치 정철웅 대표는 "영화 '태풍' 수출에서 부터 이번 장동건씨의 인도네시아 방문에 대한 전체적인 사안을 대행하면서, 한류 문화 수출에 일조하게 되었고, 향후 인도네시아 엔터테이먼트 및 IT 분야 진출을 위한 포석을 만들었다." 라고 발표하였다.

Inno-Biz A등급 기업 선정
엘에이치가 중소기업청에서 시행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A등급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육성사업은 중소기업청에서 혁신형 기업 선정 및 지원을 위하여 기존의 금융 관련 평가기준에서 벗어나 기업 성장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INNO-BIZ 평가지표"를 개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청 벤처 인증
엘에이치가 중소기업청에서 시행하는 벤처인증 심사를 통과해 벤처 인증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 엘에이치측은 "통합 마케팅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웹사이트 설계 관련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벤처인증을 받았다"며 "이 분야에서 사업화를 위한 통합 설계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철웅 대표이사, 호원대학교 외래교수 임용
엘에이치 정철웅 대표이사가 호원대학교 방송연예?영상학부 외래교수로 임용되었다. 정철웅 대표이사는 연예기획전공자를 대상으로 2006년 1학기부터 'e-비지니스 개론' 과목을 강의하고 있다. 정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 및 동대학원에서 국제정치, 비교정치를 전공하였다.
상큼샤방한 요맘때 이벤트
한달에 2번! 대박경품이 쏟아지는 신나는 이벤트
회원 가입만 해도 도토리가 공짜!
빙그레와 함께! 월드컵 4강 기원
싸이홈피에서 붉은 물결의 감동~ 
빙그레 아이스크림으로 응원전을 펼쳐요!
재미도 느끼고 선물도 받으세요.
웅진식품 카툰스튜디오 인기
웅진식품의 카툰스튜디오 컨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컨텐츠는 제품을 이용한 카툰을 연재하는 코너로 각 제품을 이용하면서도 내용이 재미있고 신선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그녀의 하루는...
태영 7월부터 부산 문현동 데시앙 분양
태영은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동에 총 388세대의 데시앙 아파트를 분양한다. 32평형, 34평형, 42평형을 각각 108세대, 202세대, 78세대 마련했다. 견본 주택은 2호선 문현역에 위치해 있다.
한빛소프트‘신야구’와 업무 제휴
두산베어스는 온라인 야구게임인 '신야구(www.newbase
ball.co.kr)' 을 운영하고 있는 ㈜한빛소프트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업무 제휴는 온-오프라인 야구붐...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 지은이 : 공지영
· 출판사 : 푸른숲
· 2005.04.18 발간
이 책은 주인공들의 아픔이 너무나 생생하게 전달된다. 세 명의 여자를 살해한 남자 윤수와 세 번의 자살을 시도한 여자 유정.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자신의 상처들을 이야기하는 과정은 송곳으로 가슴을 찌른다.

윤수의 어릴 적 시절과 윤수의 아픈 과거 등은 슬프고도 아름답게, 왜 그렇게 밖에 살 수 없었는지의 과정을 풀어간다. 서로 닮은 듯 닮지 않은 두 사람은 서로 상처를 들추고 치유해가는데...이러한 그들의 모습은 가슴깊게 다가와 가슴을 메이게 한다.

동생 은수를 위해 사랑했던 여인을 위해 범죄를 저지르는 윤수, 가족에게 배신감을 다른 방식으로 표현한 유정, 너무나 따뜻한 마음의 모니카 수녀...그리고 사형수들과 정을 나누는 교도관 이주임.

섬세하게 다룬 공지영의 필체는 생생한 감동으로 다가온다.

나는 짐승이었습니다.
그거라도 되지 않으면 저는 아무것도 아니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짐승처럼 울부짖었습니다.
저는 이 곳에 와서 처음으로 행복한 시간이라는 것을 가져보았습니다.
기다리는 것, 만남을 설레어 준비하는 것, 인간과 인간이 진짜 대화를 나눈다는 것,
누군가를 위해 기도한다는 것, 서로 가식없이 만난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았습니다.
사랑받아본 사람만이 사랑할 수 있고, 용서받아본 사람만이 용서할 수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