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치, 유통사업부문 진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SES Mall(http://www.sesmall.co.kr)을 운영하고 있는 SHB 주식회사를 지난 2월 11일 인수하여 본격적으로 유통사업부문에 진출하였다.


엘에이치는 2007년 4월부터 SHB와 SES Mall 공동으로 기획하였고, 작년 12월 쇼핑몰을 오픈하여 현재까지 꾸준하게 매출이 향상되고 있다. SHB 측은 엘에이치의 쇼핑몰 구축 및 운영, 호스팅, 온라인PR, 마케팅, 영상, 카페ㆍ블로그 관리 등의
다양한 역량을 높이 사고, 엘에이치는 기존 14년간 유통사업을 하고 있는 SHB 역량을 인정하여 합병을 결정하였다.


엘에이치는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고, 현재까지 5곳의 종합몰 입점을 3월까지 14곳으로 늘려 매출향상에 매진할 예정이다. 또한, 홈쇼핑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와 중국 진출을 위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SES Mall 이외에 현재 10여명의 남녀 스타들과 스타샵에 대한 논의를 진행 중에 있으며 향후, 스타종합몰로 성장하기 위한 초석을 이번 인수를 통해 만들었다고 볼 수 있다. 엘에이치 정철웅대표는 “이번 인수는 현재까지 운영하고 있는 7개 사업부서의 노하우를 스타샵에 집중하게 된다면 1년내에 가장 성공한 스타샵으로 만들 수 있다.”고 그 포부를 밝혔다.
기사,  제휴문의: 엘에이치 유통사업부, 02-501-0560
청호나이스 웹사이트 및 기업홍보영상 제작 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청호나이스 통합 웹사이트, 쇼핑몰 구축 및 기업홍보영상물 제작 사업’을 수주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번 사업은 기존 낙후된 청호나이스 기업 웹사이트를 환경친화기업이란 브랜딩을 통해 기업가치 상승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구축될 예정이며, 글로벌 마케팅을 위한 중국어와 일본어 웹사이트, 청호나이스의 계열사인 CE의 건강용품 쇼핑몰 구축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CE의 건강용품 쇼핑몰은 플래시 기반 Rich Internet Application(RIA) 환경에서 구축되어 한 화면에서 상품보기, 상세정보, 구매, 결제가 이루어지도록 구성될 예정이며, 각 웹사이트와의 Single Sign-on(SSO) 시스템 구축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기업홍보 영상물 제작을 동시에 진행하여 영상물을 온라인에 접목하는 새로운 개념의 통합 웹사이트를 구축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웹사이트 구축 사업은 물론 2005년부터 자체 프로덕션을 운영하면서 외환은행, 파나소닉코리아, 듀오백코리아,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 여러 고객사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을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진행하여 국제적인 감각의 최상의 영상물을 제공하고 있다.
극동건설 국ㆍ영문 웹사이트 구축 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극동건설 국영문 웹사이트 구축 사업’을 수주하였다고 발표하였다.


극동건설은 1947년 4월 ‘대영건설사’라는 상호로 설립해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은 국내 대표 건설사로 경부고속도록, 아산만 방조제, 부산항, 방화대교 등과 같은 도로, 항만, 상하수도, SOC 사업 등의 사업을 진행하였다. 작년 웅진그룹이 론스타 펀드가 소유한 극동건설 주식 98.14%를 6,600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하여 웅진그룹 계열사로 편입되었다.
사업 구조를 다각화를 이루려는 웅진그룹의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진행된 인수과정을 통하여 웅진그룹은 웅진의 마케팅 역량과 극동건설의 경험과 노하우가 결합되여 극동건설의 영광을 재현하려는 기대가 어느 때보다 크다. 이러한 시점에서 이번 웹사이트 구축사업은 그 의미가 더욱 커지고 있다.


극동건설은 CJ그룹 영문 웹사이트 구축과 같은 글로벌 마케팅의 중심이 되는 사업진행의 노하우와 현대건설, 현대산업개발, 엠코, 동양건설산업, 태영건설과 같은 국내 유수의 건설사 온라인 컨설팅, 마케팅, 웹사이트 구축 등과 같은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엘에이치가 사업자로 가장 적합하다고 평가내용을 밝혔다.


엘에이치는 극동건설의 해외영업 및 마케팅의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다년간의 경험과 국제적인 감각을 결합하여 그동안 컨텐츠 번역 수준에 머물렀던 국내 건설사 웹사이트의 현황을 변화시킬 예정이다. 이번 사업을 통하여 또 한번 건설사 웹사이트 구축의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태영건설 데시앙스타일

엘에이치 고객만족팀이 운영하는 태영건설 웹사이트(www. taeyoung.com)의 데시앙 스타일은 DIY와 홈인테리어를 주제로 웹사이트 활성화 방안으로 기획되어 컨텐츠 중심으로 한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엘에이치 웹사이트 운영관리 전문 부서인 고객만족팀은 데시앙스타일에 우수한 컨텐츠를 수급하기 위하여, 컨텐츠 제작 능력이 뛰어난 파워 블로거들을 찾아 섭외하고 블로거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양질의 컨텐츠를 꾸준하게 만들어내고 있다. 이렇게 만들어진 컨텐츠를 회원뿐만 아니라 사이트 방문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메일 추천과 퍼가기 기능을 통해서 사이트 방문자들이 자신의 블로그에도 쉽게 스크랩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데시앙스타일은 정기적으로 컨텐츠를 업데이트 함으로써 사이트 방문자들의 재방문 율을 올리고, 사이트 방문자들이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하게 함으로써, 블로그 등에 스크랩을 통해 바이럴효과를 내고 있다. 또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블로거 역시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해당 컨텐츠와 데시앙스타일 소개함으로써 바이럴 효과를 크게 하고 있다.


첫 컨텐츠 오픈 후, 꾸준하게 방문자 증가효과를 보이고 있는 데시앙 스타일은 현재 컨텐츠의 확보와, 바이럴을 통한 방문자 증가 등 1차적인 목표를 이루었으며, 다음 단계로 데시앙스타일 컨텐츠를 통한 사이트 사용자와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

3M 파인룩스 새학기 맞이 이벤트

눈부심 없는 시력보호 스탠드, 3M 파인룩스와 함께하는 엘리트 CM쏭의 비밀의 밝혀라!
스타일 사는 3M 파인룩스와 함께 신학기 열공모드 돌입하자.
기간: 2008년 2월 21일 ~ 3월 1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