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학생복 연간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기업, 엘에이치는 엘리트 학생복 (http://www.myelite.co.kr)의 연간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엘리트 학생복은 ㈜엘리트 베이직의 대표 브랜드로 튜닝 스타일을 컨셉으로 패션 학생복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패션 학생복으로써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목표로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 활동 강화 및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할 대행사 선정 작업을 진행했다.

엘에이치는 엘리트 학생복이 업계 리더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및 시장 점유율을 확보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일진전기 웹사이트 리뉴얼 사업 수주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 기업, 엘에이치는 2007년 일진전기 웹사이(http://www.iljincable.co.kr)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일진전기는 종합 중전기 분야의 국내 대표기업이다. 이번 리뉴얼 사업은 중공업 사업부분의 흡수 합병과 공격적인 글로벌 사업 강화에 따른 온라인 영업기반 구축 및 대 고객 브랜드 강화를 사업의 목표로 한다.


이번 웹사이트 구축사업은 엘에이치의 기존 일진그룹 관련 사업진행 경험과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적격인 업체로 평가 받았고, 사업자 선정에 큰 역할을 하였다.

엘에이치는 이번 일진전기 웹사이트 리뉴얼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온라인 영업기반 및 글로벌 경영지원을 위하여 RIA를 비롯한 최신 인터넷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업계 최고의 웹사이트를 목표로 진해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사업의 핵심인 고객관리, 제품관리, 채용관리 등 효율적인 관리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향후 운영관리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파나소닉 코리아 JOBA 브랜드 카페 구축 및 운영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 기업, 엘에이치는 파나소닉 코리아 휘트니스 승마기 JOBA의 테스터 운영과 광고, 바이럴 마케팅과 브랜드 카페를 연계한 통합 캠페인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JOBA 브랜드 카페(http://cafe.naver.com/jobatest)는 다이어트 및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승마요법 운동기구인 JOBA의 인지도와 기능적 우수성을 알리는 공간으로써 제품의 특성과 사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운영한다.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 및 체형교정에 관한 전문의의 질의응답, 조바휘트걸을 활용한 제품정보 등으로 참여공간과 재미적 요소를 통하여 지속적인 방문 유도에 초점을 맞췄다.

엘에이치는 테스터 모집을 통하여 실사용자의 제품사용 후 변화에 대한 정보와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JOBA 제품의 인지도 및 기능적 우수성 확산시킬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빙그레 습격! 끌레도르 아이스밴

기간 : 2007년 5월 21일 ~ 8월 26일
끌레도르가 필요한 이유를 적으면 끌레도르 아이스밴이 출동합니다.

 

N서울타워 정크아트 특별 체험전

기간 : 2007년 6월 2일 ~ 8월 31일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산업문명에 따른 엄청난 양의 쓰레기와 이에 따른 환경보존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한 정크아트전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신제품 복합기 출시기념 My Summer Story 사진 컨테스트

기간 : 2007년 7월 30일~8월 28일
여러분의 잊지 못할 여름휴가 사진을 올려주세요.
우수작을 선정하여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저희 우수사원들은 요즘처럼 끈적거리고 후끈거리는 날씨를 두고 마치 중국에서 몇십년 살다 불법체류한 밀입국자가 고향 그리워 하듯 이렇게 말합니다.
"상하이 날씨 같네~" 후훗,
동영상 편집에 난관에 부딪힌지 꼬박 두달이 되어가는 와중에 상하이 날씨를 그리워(!)하며 사진으로 먼저 인사드리기로 결심했습니다.
오늘은 시간이 늦은 관계로 우선 주인공 소개만 간단히 하겠습니다.
지루하더라도 끝까지 재미나게 봐주세요.

 관광지에서 길을 물을 때는 젊은 사람(=잉글리를 할 듯한), 연인(=데이트장소, 곧 관광지를 잘아는)을 잡고 물어야 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던 고과장. 막중한 책임감에 일단 뛰고 보자는 정신에 입각하여 바다 건너 대륙에서 잉글리와 바디랭귀지로 대화를 시도하였으나 중국인들에게 잉글리는 도통 먼나라 이야기..

 엘에이치 내 최고 까칠군자로 군림하고 계신 백대리는 음식도 맞지 않고 말도 통하지 않아 그 까칠한 매력을 상하이에서 보여줄 수 없어 안타까와 했지만, 알고보니 막내수진과 그렇고 그랬다는데...

  되려 낯모를 사람들 앞에서 까칠함을 보이며 그녀의 도도함은 하늘을 찌르니 예민한 막내수진과 까칠승현. 그들의 애증의 러브라인을 집중 조명해 드립니다.

 매일밤 따오샤오첸(얼마예요?) 타이꿔이러(너무비싸요) 꿔이러꿔이러(비싸요비싸요) 한참을 연습하고도 다음날 아침이면 꿀먹은 벙어리가 되는 여기야 말로 내 세상 이것들이야 말로 내 음식을 외치던 식신원희. 알고 보니 여행길에 그녀의 쌍둥이 자매 희원이와 함께 동행하였으니, 먹을 때만 볼 수 있었던 그녀의 동생 희원을 소개해드립니다.

 우수사원 여행은 두번째라며 당당하게 가이드 없이 가는게 더 재밌어! 라고 사람들을 선동한 죄값을 치르느라 대뇌 뒤쪽 모서리에서 잊혀져가고 있던 백만년전에 배운 중국어를 꺼내느라 매일밤 선잠을 잤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