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치 Nesletter NO.67 2011 December 비상 완자 웹사이트 및 모바일 App 오픈 한국실리콘 웹사이트 개편사업 수주 KOTRA Global Window 해외정보 네비게이션 구축사업 수주 불스원-쉬크 공동 프로모션 진행 DHC와 함께하는 Playtex 핫 걸들의 it 아이템!! 고것이 알고 싶다 - 연극 <발칙한 로맨스> 단체관람 Social Communication Trend 국회 특강 paul’s 11 2호점 오픈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Microsoft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Client Event
2012 미피아트 캘린더
흔적남기기
Show your smile
감성공감
런칭기념 이벤트
주유쿠폰도 받고 내 피부의 자유도 찾아라!
‘엘친’이 되어주세요~
오크밸리에서 스키 공짜로 타자!
 
News
 
비상 완자 웹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오픈 -URL : www.wanja.co.kr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비유와 상징(이하 비상)의 완자 웹사이트를 오픈하고 12월 1일 완자 모바일 어플리 케이션도 출시했다.

비상은 초등학생부터 대입 수험생까지 학생들의 공부 파트너를 표방하는 교육 및 학습교재 출판업체이다.

리뉴얼 한 완자 웹사이트는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타깃으로 중학교 상위권에 들려면 초등4학년부터 완자를 통해 공부해야 한다는 모토를 가지고 제작되었다. 11월 26일 TVCF 런칭과 동시에 오픈 한 완자 웹사이트는 왜 초등4학년부터 완자를 교재로 삼아야 하는지에 대해 주안점을 두어 구축이 이루어졌다. 메뉴를 보면 ‘4학년부터 완자’에서는 그 이유에 대한 타당성과 실제 학부모와 선생님의 인터뷰를 담고 있으며, ‘완자이야기’에서는 완자탄생기를 재미있는 카툰으로 구성하였고 완자사용기를 제공한다. ‘초등학교 체험단’은 발대식을 거친 체험단 소개와 12개의 미션에 따른 후기와 결과보고를 하도록 구성 되어 있다.

12월 1일부터 제공되는 완자 어플리케이션은 아이폰 버전과 안드로이드 버전을 모두 제공하는데 주로 완자 교재의 학습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 툴로 제작 되었다.

엘에이치와 비상은 완자 웹사이트와 그에 연동되는 어플리케이션 출시로 초등학생들과 학부모들의 학습 재미와 능력을 최대한 끌어올려 좀 더 비상 완자의 저변이 확대되리라 기대하고 있다.

글 : 김동균 / Digital Convergence Dept.

 
 
한국실리콘 웹사이트 개편사업 수주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한국실리콘 웹사이트 개편사업을 수주했다.

한국실리콘은 최근 몇 년 사이에 초고속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제품소개와 홍보를 강화하고자 이번 개편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에 엘에이치는 세상의 미래가치를 만들어 가는 한국실리콘의 확장성을 고려한 구축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개편될 웹사이트는 기존의 단순한 소개 위주의 사이트에서 탈피하여 생산 기술력과 초고속 성장 기업, 글로벌 비전, 녹색인증 등의 기업이미지를 제고하며 채용 및 홍보 강화와 투자정보 공개로 신뢰도를 향상시킬 것이다. 특히, 글로벌 기업의 이미지와 녹색인증기업 이미지를 컨셉으로 하여 UI 및 디자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한국실리콘의 제품, 기술력을 제공하고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여 국내 최고의 폴리실리콘 양산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발판을 제공할 것이다.

글 : 서영인 / Digital Convergence Dept.

 
 
  KOTRA Global Window 해외정보 네비게이션 구축사업 수주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KOTRA(Korea Trade-Investment Promotion Agency)의 무역투자정보포털인 Global Window 웹 사이트에서 해외정보 네비게이션 페이지 구축사업을 수주했다.

KOTRA는 1962년 설립된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로서, 우리 기업들이 글로벌 역량 확충을 통해 글로벌 기업들과 당당히 경쟁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이번 네비게이션 구축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에 엘에이치는 기업들이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UI설계와 KOTRA의 기반 시스템에 걸맞는 개발 구축 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구현될 해외정보 네비게이션은 해외 진출 시 필요한 기초 정보를 네비게이션과 같이 쉽게 접근, 습득 할 수 있는 정보전달 시스템이다. 기업 수요를 반영한 정보 컨텐츠 확충을 통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무역투자정보포털인 Global Window의 플랫폼 활용을 통해 네비게이션 시스템 구축의 효율성을 추구하였다. 또한 관심국가, 관심산업에 대한 해외비즈니스 정보 리스트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정보 알람 체제를 구축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네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해 KOTRA가 한 발 더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여 국내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다.

글 : 홍지연 / Digital Convergence Dept.

 
 
불스원-쉬크 공동 프로모션 진행
엘에이치의 M&C Dept.에서 국내 최대 자동차 용품 브랜드인 불스원(Bullsone)과 면도기브랜드인 쉬크(Schick)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2011, 겨울 남자의 Must Have 아이템’이라는 주제로 두 브랜드의 제품에 대한 퀴즈 정답맞추기를 통해 불스원 제품과 쉬크 면도기가 남자의 필수품이라는 것을 인지시키며 직·간접적으로 어필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네이버, 바보몰(차용품 대표 쇼핑몰), SK엔카(중고차 전문사이트)등의 타깃 매체를 활용한 마케팅 활동으로 홈페이지 유입률이 증가하였으며, 브랜드 인지도 또한 높여 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답을 맞춘 참여자 중 즉석 추첨을 통해 불스원샷, 하이드로5 set를 증정하고 있으며, 11월 14일을 시작으로 12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 된다.

글 : 이재성 / M&C Dept.

 
 
  DHC와 함께하는 Playtex 핫 걸들의 it 아이템!! -URL:http://playtextampon.co.kr/html/event
엘에이치의 M&C Dept.에서 에너자이저코리아의 플레이텍스 탐폰 11월 이벤트로 Playtex 핫 걸 들의 it 아이템!! 이벤트를 오픈 하였다.

두 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벤트 1은 플레이텍스 탐폰 프로텍션을 받아 360점을 넘으면 자동 응모되는 게임 이벤트이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제휴사의 화장품 set와 여성들이 좋아하는 베어파우 양털부츠 및 영화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이벤트 2는 플레이텍스 탐폰을 홍보하고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받는 이벤트로, 블로그 및 카페 등에 플레이텍스에서 제공하는 이미지를 퍼가 홍보하고 URL을 남기면 당첨자를 선발하여 기프티콘을 발송해 주고 있다.

11월 플레이텍스 탐폰 이벤트는 재미있는 게임과 간단한 홍보를 통해 추운 겨울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어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으며 플레이텍스 탐폰에 대한 인지도 상승에 기여하고 있다.

글 : 최소영 / M&C Dept.

 
 
Social Communication Trend 국회 특강 -URL : http://socialvoice.co.kr
지난 11월 14일, ‘Social Communication Trend(소셜커뮤니케이션트렌드)’라는 주제로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특강이 진행되었다. 한나라당 보좌관 및 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1부에서는 엘에이치 Platform Lab 김정규 선임연구원의 소셜미디어트렌드 및 활용전략에 대한 발표가 있었다. 국내·외 소셜미디어 사용현황, 국내 소셜미디어의 특징과 트렌드 변화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이루어졌으며,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사례 발표도 있었다.
강의가 끝난 후 한나라당 당직자들의 소셜미디어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고 향후 활용방안에 대한 진지한 고민도 함께 논의되었다.
2부에서는 엘에이치 Platform Lab 임정익 선임연구원의 강의가 진행되었다. 소셜미디어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소셜모니터링에 대한 필요성과 방법에 대해서 발표가 있었으며, 실제 소셜미디어모니터링 사례 소개와 함께 소셜미디어 모니터링 솔루션인 소셜보이스에 대한 시연도 이루어졌다.
3부에서는 '여론조사를 통해본 향후 정국 전망'이라는 주제로 여론조사기관 리서치 앤 리서치의 배종찬 본부장의 발표가 있었다. 배종찬 본부장은 실제 여론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한나라당의 선거전략 및 방향성에 대한 가감없는 의견을 제시했으며, 특히 선거와 관련된 2040세대의 특징을 분석하면서 향후 각 연령층에 맞게 분화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약 2시간 정도 진행된 이번 강의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소셜미디어에 대한 이해를 돕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환경에 적응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번 강의를 기획한 박현규 보좌관은 소셜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략적 접근을 위해 차후 좀 더 다양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글 : 김정규 / Digital Convergence Dept.

 
 
커피&와플 프렌차이즈 paul’s 11 2호점 오픈 -URL : http://pauls11.co.kr
지난 11월 2일, 커피&와플 프렌차이즈 전문점 paul’s eleven(폴스일레븐)이 대학생들의 집결지인 이대역에 2호점을 오픈하였다. paul’s eleven은 커피&와플 프렌차이즈 전문점으로 엘에이치와 파인애플홀딩스의 정철웅 대표가 paul’s eleven 대표도 겸직하고 있다.
또한 소셜커머스를 통한 마케팅을 기획,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에서 지난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판매를 진행하였다. 상품은 음료+와플로 구성된 세트와 전 메뉴 구입이 가능한 자유이용권, paul’s eleven의 5가지 와플을 맛 볼 수 있는 와플 5종 세트로 패키지를 구성하여 진행하였고, 처음 시작은 27일까지 3일간 진행이었으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이틀 연장 판매에 들어가며 성공리에 마감하였다.

paul’s eleven 이대점의 주소는 서울 마포구 대흥동 12-23으로 이대역 6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장 운영 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로 정기적으로 할인 행사 또한 진행 할 예정이므로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글 : 정유진 / 홍보팀

 
lh blog
 
lh blog 코너는 기존 회사 소개 위주에서 벗어나 직원들의 일상생활과 생각, 사내 작고 큰 행사들 중심으로 엘에이치 웹사이트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엘에이치인들의 따뜻한 감성과 화기애애한 일상들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이번 호는 그 두 번째 시간으로 홍보팀 정유진 주임이 작성한 엘에이치& 파인애플홀딩스 직원들의 단체 문화생활 이야기입니다.
고것이 알고 싶다 – 연극 <발칙한 로맨스> 단체관람
 
엘에이치 메모앱 smo 파인애플홀딩스 엘에이치 회사소개서 디지털 컨텐츠북 URL:www.facebook.com/etude.kr http://playtextampon.co.kr/html/eventURL : http://socialvoice.co.krURL : http://pauls11.co.krhttp://www.bullsone.com/ones/eventhttp://www.schick.co.kr/hydro/ev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