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홀딩스
 
 
 
 
 
 
News
불스원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불스원 웹사이트

엘에이치는 종합자동차 용품회사인 불스원의 웹사이트(http://www.bullsone.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불스원은 최근 몇 년 사이에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종합 자동차 용품회사로, 온라인을 통한 자동차 용품에 대한 홍보, 고객과의 유대
강화, 제품 이용 후기 등 콘텐츠를 강화하고자 이번 개편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불스원 웹사이트 구축은 불스원이 자동차 용품 전문 생산 업체라는 점을 부각시키는 디자인 구성을 채택하여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형성과 불스원 제품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메인 화면은 불스원 CI, BI 컬러에 착안한 키컬러인 레드를 주로 사용함으로써 웹사이트와 브랜드의 Look & Feel 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그리고 기존 불스원이 보유한 SNS 채널을 웹 사이트에 노출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적극적으로 유도하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기업과 고객간, 고객과 고객간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기존 관리 시스템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제거했고, 사이트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을 대폭 수정했다.

엘에이치는 이번 불스원 웹 사이트 개편을 통해 불스원의 브랜드 이미지와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좀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최대한 이끌어 내 기업과 고객간 유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 : 장영진 / 디지털 컨버전스 그룹

롯데닷컴 연간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사 선정
롯데닷컴 연간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사 선정

엘에이치는 국내 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의 연간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 사업을 수주했다. 롯데닷컴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운영 고도화를 위해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으며 엘에이치는 SNS 환경에 적합한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으로 ‘롯데닷컴’, ‘롯데 영플라자’, ‘Beauty NO.1’ 3개의 페이스북 채널 운영과 롯데닷컴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무엇보다 고객 중심의 콘텐츠를 통해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할 계획을 가지고, 3개 브랜드에 대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일관성 있는 Tone & Manner를 유지할 것이다. 또한, 재미있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바이럴로 정체되어 있는 롯데닷컴의 KPI를 확보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사업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롯데닷컴의 브랜드 이미지가 높아지길 기대한다.

글 : 김가영 / 인터랙티브 마케팅 그룹

GSK 백신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사 선정
GSK 백신 온라인 마케팅 운영 대행사 선정

엘에이치는 2001년부터 웹사이트 운영을 진행해 왔던 글락소스미스클라인(Glaxosmithkline, GSK)의 백신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로 선정됐다. GSK는 오랜 역사의 기술과 자원을 겸비한 세계적인 제약회사로 GSK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시키고 고객과의 친숙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본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에 엘에이치는 GSK백신 브랜드 사이트 구축, 키워드 광고, SNS 마케팅을 중심으로 연간 온라인 마케팅 운영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First Smile’이라고 네이밍하고, “GSK백신은 사랑입니다.”라는 따뜻한 문구를 통해 고객에게 친근한 이미지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페이스북에서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뷰티맘 콘테스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SK백신 모델을 선정할 예정이며 산모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GSK 페이스북은 한달 여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6월 11일에 오픈하며, 엘에이치는 GSK가 고객들과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글 : 김가영 / 인터랙티브 마케팅 그룹

에너자이저와 함께하는 Positive energy 장난감 기부 캠페인
에너자이저와 함께하는 Positive energy 장난감 기부 캠페인
엘에이치는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에너자이저 코리아(주)의 ‘Positive energy 장난감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에너자이저가 제창하는 Positive energy의 의도를 알리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에게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줄 positive energy를 전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캠페인은 소비자가 장난감(건전지 작동)을 직접 기부하는 장난감 기부, 에너자이저를 구매하면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제품 구매 기부, Facebook, Twitter 등 SNS로 알리기 등 세가지로 진행됐으며 기부된 장난감과 적립금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글 : 유서희 / 인터랙티브 마케팅 그룹

플레이텍스 탐폰 자신감 선물하기 이벤트 오픈
플레이텍스 탐폰 자신감 선물하기 이벤트 오픈
엘에이치는 5월을 맞아 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브랜드 플레이텍스 탐폰의 ‘한은정의 자신감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플레이텍스 탐폰 한은정의 자신감 선물하기 프로모션은 “플레이텍스 탐폰으로 친구들에게도 자신감을 선물해주자!”를 주제로 여성의 그날을 걱정없이 자신감 있게 보내자는 메시지를 직?간접적으로 전달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자신감 중 하나를 선택하면, 페이스북에 연동되어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프로모션이 태깅되는 방식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플레이텍스 탐폰 소문내기 이벤트이다. 한은정의 자신감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자신의 SNS를 통해 홍보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플레이텍스 탐폰의 전속 모델 한은정 활용을 극대화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고객 홈페이지 유입 증대 및 기존고객 로열티 강화 효과,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기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글 : 조하은 / 인터랙티브 마케팅 그룹

LH 유통사업부 카라(KARA)스타킹 생산
LH 유통사업부 카라(KARA)스타킹 생산
엘에이치 유통사업부는 일본 배급사 에이프릴 스노우 社와 계약하여, 한류 여성 그룹 카라(KARA)의 스타킹을 생산했다. 카라 스타킹은 각 멤버들의 특성을 살린 스타킹 패턴을 제작했으며, 총 20만장이 일본 전 지역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글 : 박지해 / 홍보팀

lh blog
 
 
 
 
엘에이치 파인애플홀딩스 엘에이치 소셜보이스 엘에이치 버즐링 엘에이치 디지털 컨텐츠 북 엘에이치 메모앱 smo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차승원과 쉬크 하이드로가 날리는 프로야구 이벤트 New 불스파워 1주년 출시 기념 이벤트 불스원 남성모니터 2기 모집 이벤트 한은정 자신감 선물하기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