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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류스타와 함께하는 서울 화보집 촬영 진행
엘에이치는 ‘2012 서울시 글로벌 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외국인을 대상으로 서울 홍보 화보집 및 어플리케이션을 제작을 위해 지난달 서울 곳곳을 대상으로 포토앨범 촬영을 진행했다. ‘한류스타와 함께하는 서울 화보집’ 제작 프로젝트는 해외에서 뜨고 있는 한류스타 달샤벳, 제국의 아이들, 유키스와 신인 사진작가들이 각각 팀을 이루어 서울이 한류의 중심 도시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기획됐다. 각 팀별로 ‘첫 서울여행’(달샤벳), ‘두 번째 서울여행’(제국의 아이들),’익숙한 서울’(유키스)이라는 촬영 컨셉으로 서울의 랜드마크나 주요 관광지에 ‘서울의 스토리’를 녹였다. 이번 포토앨범 제작은 단순히 한류스타의 서울홍보 화보집이 아닌 외국인들의 호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감성적인 서울 포토앨범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화보집과 어플리케이션은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글 : 김효정 / 브랜드 전략 그룹

클린앤드클리어 '100만 10대의 선택' 프로모션

엘에이치는 한국존스앤드존슨 클리앤드클리어의 2013년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지난 1월 27일 ‘에센셜 3스텝’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에센셜 3스텝은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스킨케어 3단계로 1단계 클렌징, 2단계 스킨, 3단계 로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0대의 원래 피부를 되돌릴 수 있다는 내용으로, 실제 클클팬인 10대들과 함께 촬영한 것이 이색적이다. 엘에이치는 18년동안 꾸준히 10대 전용화장품의 명성을 지키고 있는 클리앤드클리어 제품의 신뢰성과 효과성에 집중했고, 이에 ‘100만명의 10대의 선택’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는 엠블럼을 기획, 제작했으며 현재 클클미니버스와 함께 전국의 중고교를 직접 방문하며 CF와 더불어 활발한 캠페인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 오픈한 클리앤드클리어의 10대 피부연구소(블로그)는 10대 스스로 에디터가 되어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였다는 점에 있어 여타 경쟁사의 블로그와 차별화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빅워크(Bigwalk)와 공병 캠페인 등 기부와 연계한 지속적 캠페인을 이끌고 있다. 클리앤클리어의 TVC는 현재 케이블에서 볼 수 있으며, 10대 피부연구소(클클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온라인에서 활발히 노출되고 있다.

글 : 박혜란 / 브랜드 전략 그룹

현대자동차그룹 핵심가치포탈 사이트 오픈
엘에이치는 현대자동차그룹의 현대핵심가치포탈을 오픈했다. 이번 사이트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성장 규모에 맞추어 국내외 임직원들이 기업의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 제작됐다. 따라서, 전 세계 현대임직원 모두가 기업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스스로 다짐하고 지키기 위한 약속과 실천해야 하는 구체적 행동양식을 담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콘텐츠를 최대한 유기적으로 교차배치하는 개념으로 사용자들에게 콘텐츠의 접근편리성을 높였으며,핵심가치의 의미를 보다 감성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이트도 핵심가치에 해당하는 5가지 색상을 지정해 사용했다. 엘에이치는 핵심가치포탈이 현대자동차그룹 임직원들이 공유하고 있는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서로를 이해하고,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 : 이영민 / 기술개발그룹

타이레놀 브랜드 사이트, ‘빠르고 마음편한 통증케어’ 리뉴얼 사업 수주

엘에이치는 타이레놀의 브랜드 사이트, 빠르고 마음편한 통증케어(빠마통) 사이트 리뉴얼 사업을 수주했다. 빠르고 마음편한 통증케어 사이트는 타이레놀의 “아는 것이 약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로, 2539 여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엘에이치는 기존의 단순 마이크로 사이트 개념에서 벗어나 제공자와 이용자가 서로 인터랙티브하게 콘텐츠를 관리 할 수 있는 컨셉으로 제작할 계획이며, CMS(Content management system) 툴인 워드프레스로 사이트를 개편한다. 한편, 엘에이치는 타이레놀의 2013년 온라인 마케팅 툴로써 활용할 수 있는 소셜 허브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및 리뉴얼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빠르고 마음편한 통증케어 사이트는 오는 3월 중순에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엘에이치는 타이레놀의 2013년 온라인 마케팅 툴로써 활용할 수 있는 소셜 허브 플랫폼을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략 및 리뉴얼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빠르고 마음편한 통증케어 사이트는 오는 3월 중순에 오픈할 예정이다.



글 : 임호근 / 운영그룹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프로모션 오픈
엘에이치는 2월 27일 존슨즈베이비 수딩내추럴 ‘7일의 건강한 약속 릴레이’ 캠페인을 오픈했다. ‘7일의 건강한 약속릴레이’는 7일 간 수딩내추럴을 꾸준히 사용하여 우리 아기의 건강한 피부 변화를 약속하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다. 소비자가 캠페인의 주체가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먼저 체험한 15인의 어머니(약속맘)가 직접 참여자에게 수딩내추럴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나누어준다. 또한 ‘7일의 건강한 약속 릴레이’에 참여한 참여자 수만큼 한국여성복지연합회에 수딩내추럴 제품을 기부하여 미혼모 가정을 도울 예정이다. 수딩내추럴은 7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아기 피부 7 부위의 평균 보습율이 68% 개선 되는 제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딩내추럴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이옥경 / 브랜드 전략 그룹

olleh 마켓 무료데이 시즌2 이벤트
엘에이치는 1월 24일부터 2월 15일 총 23일 동안 올레마켓에서 인기 유료 게임 어플을 매일 하나씩 무료로 제공하는 ‘olleh 마켓 무료데이 시즌2’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무료데이 시즌1’ 때의 큰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올레마켓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배너 클릭을 통해 하루에 하나씩 어플을 다운로드 하는 방식으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만 명, 하루 평균 2만 명이 홈페이지에 방문을 했고, 재방문율 또한 63%로 이벤트에 높은 관심을 보여 올레마켓에 대한 인지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글 : 박민지 / 운영 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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