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화재 하우머치 웹사이트 오픈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지향하는 IMA 기업인 엘에이치(http://www.lh.co.kr, 대표 정철웅)는 지난 2월 14일 대한 화재해상보험㈜ 자동차 보험인 다이렉트 하우머치의 웹사이트(http://www.3655.co.kr)를 오픈했다.

국내 다이렉트 보험시장이 크게 성장되는 추세 속에 복잡해지고 다양화 되는 시장 환경과 치열해지는 경쟁에서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웹사이트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엘에이치는 Visual Identity와의 연계성과 주고객층의 트랜드를 반영하는 이미지 사용으로 보다 쉽게 다이렉트 하우머치를 인지할 수 있는 정보 전달력과 사용성 구현에 초점을 맞춰 고객 맞춤형 컨텐츠를 대폭 보강하였으며, 산재되어 있는 관리자 기능을

하나로 통합하여 신속한 고객 성향 파악과 응대가 이루어지도록 하였다. 아울러 다이렉트 하우머치를 통해 다양한 대한화재 제품을 비롯하여 타사 제품까지 일목요연하게 비교 및 산출 후 가입을 결정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사용성을 증대했다.

또한 관리자 에게 고객이 다이렉트 하우머치 웹사이트에서 취한 모든 행동을 데이터화 하고 그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분석된 형태의 자료를 추출하여 대고객 e-CRM의 기반을 마련 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도 큰 특징이다.

2007년 I’PARK 분양 웹사이트 구축 대행사업 수주

IMA 기업인 엘에이치(http://www.lh.co.kr, 대표 정철웅)는 현대산업개발(https://www.i-park.com)의2007년 I’PARK 분양 웹사이트 구축 대행사업을 수주했다고 발표했다.

현대산업개발은 I’PARK로 대표되는 주택 건축, 토목, SOC 등의 사업을 추진하는 종합건설 회사의 대표주자이다. 현대산업 개발은 엘에이치와 함께 2007년 I’PARK가 분양 예정인 24개의 사업에 대한 웹사이트 구축을 년간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각 I’PARK 사업지의 특색과 브랜드 고유의 강점을 융합시켜 중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을 목적으로 오프라인 마케팅 전략과 연계하여 증대된 분양 희망자의 관심도와 I’PARK 분양 정보전달 방식을 효율적으로 개선하여 쌍방향 의사소통이 가능토록 구축 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웹사이트를 통하여 각 사업지의 특색에 맞는 통합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현대 산업개발의 I’PARK 브랜드 가치 상승과 조기분양이라는 실행 목표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ING 자산운용 웹사이트 오픈

IMA 기업인 엘에이치(http://www.lh.co.kr, 대표 정철웅)는 지난달 3일 ING자산운용 웹사이트 (http://www.ingim.co.kr)를 오픈했다.

ING그룹은 2006년 11월 국내 자산운용업 허가에 따라 ING생명보험 이어 두번째로 ING자산운용사를 국내에 진입시켰다. ING그룹은 국내 첫 자산운용사 설립을 알리고, 운용사의 가장 중심이 운용의 전문성과 신뢰성의 전달을 목표로 구축되었다. 이번 ING자산운용 웹사이트는 Global Style Guide를 바탕으로 국내 사용자들에게 효과적으로 ING자산운용사의 브랜드를 강하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엘에이치는 국내 유수 금융사 웹사이트 구축·운영 경험을 통한 노하우를 이용하여 상품 데이터에 대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을 이루었다. 또한 오프라인의 기존 투자자들과 향후 상품 투자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부분을 고려하여 웹사이트를 구성하였다.

ING그룹은 웹사이트를 통해 ING자산운용사의 국내에서 안정적인 진입을 위한 홍보채널로써의 역할과 기업브랜드 전달 및 인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듀오백 코리아]

의자왕 듀오백 이벤트 (2007.2.7~3.31)
전설이 현실이 되는 세상! “의자왕 듀오백의 전설”과 함께
전설 같은 행운 이벤트
의자왕과 듀오백이 하사하는 3,000만원 경품 퍼레이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세계보도사진 50주년 특별전 (2007.2.9~3.12)
Things As They Are 존재 그대로의 사실: 세계를 놀라게 한 진실들
전시되는 주요 사진들이 캐논의 iPF 프린터로 출력된 이번 특별전에 웹사이트 회원분들께 최대 25% 할인권 제공
 
이름대로 고객의 만족을 위한 팀입니다. 엘에이치 고객만족팀은 웹사이트 유지/보수/운영을 전담하는 팀으로 고객의 웹사이트 운영 목적에 맞춰 이에 필요한 서비스 일체를 제공합니다.
2003년 1월에 웹에이전시 사업부에서 파생되어 CEO 직속 부서로 구성되었으며, 현재 30 여 개 고객들의 웹사이트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웅진식품, 빙그레, 글락소 스미스코리아, 한국릴리, 두산베어스를 등 현재 고객만족팀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는 고객사 중 50%가 3년 이상 장기적으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으며, 또한 저희 팀의 성장추이를 미루어 보아 동종업계에서 상당히 높은 고객만족을 얻고 있음을 자부합니다.
과거에는 고객들이 웹사이트의 구축에 중점을 두었으나, 현재는 웹이 진화하면서 일방적인 정보의 제공보다 사용자와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함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고객들 또한 이에 따른 해당 웹사이트의 환경적, 기능적인 개선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사용성과 편리성을 발전시켜 원활한 사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런 고객의 변화를 읽고 고객의 목적에 부응하는 것이 엘에이치 고객만족팀 서비스의 목적이 됩니다.
Satisfaction Guaranteed를 슬로건으로 세우고 있습니다. 이는 저희 팀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보장해드린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엘에이치 고객만족팀은 고객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에이전시 사업부와 별개의 기획, 디자인, 프로그램 개발 분야별 전문가들로 강력한 팀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고객보다 먼저 하루를 준비하는 것은 모든 서비스의 기본이라 생각하고 매일 8시 30분 아침회의와 함께 우리팀 일과가 시작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정립뿐만 아니라, 고객만족팀의 성공적인 운영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팀원들입니다. 회사생활이 만족스럽지 못한 팀원이 있다면 만족스러운 서비스도 제공될 수 없다고 믿습니다.
팀 운영상의 정책결정은 상당부분은 팀원들과 같이 하여 주인의식 갖고 업무에 임하고 있으며, 업무환경 개선과 분위기 조성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쁜 일과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웃음은 팀을 긍적적인 분위기로 이끌며, 아울러 좋은 서비스의 초석이 됩니다.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유명 개그코너는 놓치지 않고 보며 연습하고 있습니다. 하하
 
진정한 고객만족이란 고객이 원하는 것과 서비스가 일치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고객의 목표를 인지하며, 같이 생각하고 고민하여 온라인 서비스에 대한 의견이 일치하였을 때 진정한 만족을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대행사와 고객사의 목표가 일치할 때 “만족”이라는 단어가 서비스로 표현될 수 있으며, 비로서 고객의 고객들에게 그 “만족”이 전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팀이 항상 명심해야 할 자세이며 진정한 고객만족을 이루기 위한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객만족팀은 그 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금 더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업무시스템을 구축하여 대외적으로는 더 큰 고객의 만족과 대내적으로 회사의 통합 마케팅 서비스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 기대합니다. 또한 사업영역의 확장과 업무효율을 극대화시키는데 일익을 담당하리라 기대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더 늦기 전에 결혼도 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계획한 일을 모두 하려면 장가가기는 힘들겠죠? 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