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No.50

LH NEWS

2011년 엘리트 신학기 에피소드 영상 제작사로 선정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에리트베이직의 학생복 브랜드인 엘리트학생복(www.myelite.co.kr)의 2011년 엘리트 신학기 에피소드 영상 제작사로 선정됐다.

올해로 창립 41주년을 맞는 엘리트는 `학생복 역사상 최장`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에리트베이직의 대표 장수 브랜드로, 학생복

최초로 패션 전문디자이너를 디렉터로 영입, 품질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디자인과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며 도약하고 있다. 이에 엘에이치는 학생복 업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온라인 영상인 만큼 엘리트의 인지도를 고려, 10대를 타깃으로 하이틴이 선호하는 시놉시스와 함께 아이돌을 캐스팅해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다양한 IMA 서비스를 통해 엘리트의 브랜드 가치 강화에 기여할 것이다.

오승호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에너자이저 ULTIMATE Lithium 수사대! 프로모션 진행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에너자이저 코리아㈜ 상품 군 중에서 세계적인 건전지 브랜드 에너자이저 얼티메이트 리튬 (www.energizer.co.kr)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 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생활 속에서 최고 7배 오래가는 얼티메이트 리튬의 가치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인터렉티브 게임 형식으로 기획 되었으며, 브랜드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어필하도록 하는 마케팅 목표를 가지고 쉽고 재미있게 응모할 수 있도록 하였다. 7월 말까지 진행되며, 고성능 기기에 민감한 얼리어답터(early adopter)의 방문을 유도함과 동시에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에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또한, 향후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에너자이저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다양한 IMA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강용수 / 광고영상 사업본부

Playtex 물 만난 탐폰! 프로모션 진행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는 에너자이저코리아㈜가 수입하는 Playtex Tampon(www.playtextampon.co.kr)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증대를 위해 지난 6월 말부터 7월 말까지 ‘물 만난 탐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물 놀이를 즐기는 여성들을 타깃으로, 물과 만나도 걱정 없는 제품의 특·장점을 전달하며 캐리비안 베이, 오션월드 등 워터파크 이용권을 경품으로 증정함으로써 프로모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재미있는 룰렛 게임으로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가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배너광고를 통해 프로모션을 효율적으로 전파하여 플레이텍스 탐폰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에게 명확히 인지시킬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성미선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엘에이치의 모바일 웹사이트(http://m.lh.co.kr)가 오픈했다.

엘에이치는 무선 기반의 인터넷 이용자 증가와 정보기술의 발달 및 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 확산에 따른 비즈니스 환경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올해 1월, 모바일 사업팀을 출범하였다. 그 시작으로 자사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축, 웹 콘텐츠를 최적화된 모바일 아이덴티티로 활용하여 재 구성 했으며, 이로써 유·무선 인터넷에 관계없이 엘에이치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 엘에이치 모바일 사업팀은 현 업계 흐름에 맞춰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에 매진할 예정이다.

정유진 / 홍보팀
엘에이치 아차산 산행

엘에이치는 5주가 있는 달 마지막 주 토요일, 전 임직원이 모여 단체산행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말, 엘에이치 5주차 단체산행이 있었다. 이번 산행은 광진구에 위치한 아차산으로 정해졌으며, 용마산 정상까지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코스로 진행되었다. 용마산은 높이 348m로 남녀노소 모두 무리 없이 즐기며 산행을 할 수 있어 엘에이치가 즐겨 찾는 곳이다. 이번 산행에서도 모든 임직원이 함께 정상에 올랐고, 단체사진 촬영과 맑은 공기를 마시며 뜻 깊은 주말을 맞이하였다. 또한 하산 후, 아차산을 찾을 때마다 가는 단골 식당을 찾아 즐거운 점심식사를 하며 친목을 다지는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정유진 / 홍보팀
컨설팅그룹, 모바일팀 워크샵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 내 컨설팅그룹과 모바일팀이 온라인 시장의 이해를 통한 하반기 성장을 위해, 2010년도 워크샵을 다녀왔다. 지난 6개월을 되돌아보기 위한 상반기결산을 시작으로 컨설팅그룹과 모바일팀의 흐름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진 뒤, 워크샵에 앞서 지난 2주 동안 각자 준비해온 주제를 발표함으로써 하반기 목표를 확고히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쇼핑몰 콘텐츠 기획, 사용자 경험으로 생성되는 콘텐츠 기획,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 기획 등 각자 준비해온 기획안 발표 뒤, 자유토론 시간이 이어졌으며, 세미나의 마지막은 컨설팅그룹 김태은 부장의 ‘SOFA DEVICES : In-Home Mobile Life’, 생활이 점점 개인중심으로 되어가고 모든 사물들 간의 통신이 자유로우며 그 중심에는 타블렛이 존재할 것이라는 주제로 교육 및 토론이 이루어짐으로써, 업계 동향 파악과 예측의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이와 같은 모든 세미나 일정을 마친 뒤, 즐거운 바베큐파티와 함께 다음 날 오전에는 체육대회와 중원폭포 산책을 통해 그룹원과의 단결과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홍지연 / e-Business 사업본부

CLIENTS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나에게 필요한 세븐에이트는?

세븐에이트 5가지 제품의 특징을 확인 후,
나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댓글을 달아주세요.
100분을 선정하여 선택하신 제품을 드립니다~!!


응모기간
2010년 6월 10일 ~ 7월 8일

상품
세븐에이트 제품 중 선택

[광동 비타500] 베트남 테마여행

아픔의 추억과 이국적 아름다움이 오버랩되는 베트남.
비타500 테마여행 신청하고, 호치민에서 아침을 맞이하세요~!


응모기간
2010년 6월 1일 ~ 7월 23일

여행일정
2010년 8월 23일 ~ 8월 28일, 4박 6일

참가비
여행경비 전액무료

탐방지
노틀담의 성당, 구찌터널/봉타우 닐바나 사원, 해수욕 및 리조트

Hot Trend

음성검색

이제 찾고 싶은 것이 있으면 말만 하면 된다. 음성검색은 터치스크린 키패드를 통해 검색어를 입력할 필요 없이 말로 검색어를 입력하는 서비스로, 다음커뮤니케이션이 국내 최초로 음성검색을 시작했다. 다음 음성검색은 현재 아이폰용으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조만간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할 예정이다. 그러나 2단어 이상이 조합된 검색 키워드까지만 지원되고 문장 검색은 지원되지 않는다. 다음 뿐 아니라 구글코리아 또한 음성검색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앱은 구글의 운영체제(OS) 안드로이드가 탑재된 스마트폰 뿐 아니라 애플 아이폰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구글 음성검색의 특징은 클라우드 컴퓨팅의 빠른 데이터 프로세싱 기술과 정교한 음성 인식으로 그 정확성이 뛰어나고 로딩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다. 짧은 단어의 경우 1초 내외, 긴 문장의 경우도 수 초 내에 검색이 가능하며, 음절단위로 검색이 이루어짐으로써 긴 문장도 검색 가능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구글 음성검색 서비스는 지난 2008년 미국에서 선 보인 이래, 영어,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태리어, 스페인어에 이어 8번째로 한국어로 출시 됐다.

GGGI

우리나라가 주도한 최초의 국제기구가 탄생한다. 글로벌녹색성장연구소 GGGI(Global Green Growth Institute)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전략을 연구하는 기관으로, 국제기구로서 영향력을 행사하는 데에 설립 취지를 두고 있다. 이를 위해 2012년까지 GGGI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 국가 간 조약에 따른 국제기구로 발전시켜 국제사회의 항구적 공동자산이 되도록 하며, 한국 정부는 GGGI의 설립과 운영에 들어가는 비용을 3년간 매년 1천만 달러씩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인도네시아, 브라질, 에티오피아 3개국을 대상으로 녹색성장 계획 수립을 우선 지원하고, 올해 안에 12개국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러나 이와 함께 녹색성장이 진정으로 녹색이라는 사실을 환경론자들에게 납득시킬 수 있어야 한다. 녹색과 성장이 상충적이라고 인식되는 보편적 믿음에서 녹색과 성장이 어떻게 공존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설득해야 진정한 국제기구로서의 위상을 가지게 될 것이라 본다.

네이버 자전거 지도

NHN㈜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 네이버의 지도검색 서비스에 자전거 길 찾기 기능이 추가됐다. 이는 네이버의 자동차 길 찾기, 대중교통 길 찾기에 이은 3번째 길 찾기 경로탐색 기능으로 기존 자전거 지도에 비해 자전거 이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기능들이 돋보인다고 평가 받고 있다. 자전거 전용도로 위주로 안내를 하며, 도로 내 방지턱, 경사로, 화장실 등 자전거 주행 시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이미 생성된 경로를 원하는 대로 편집할 수 있다. 이렇게 편집된 경로의 인터넷주소(URL)는 지인들과 공유가 가능하고, 카페, 블로그 등으로 담아갈 수도 있다. 하지만 아직 모든 곳의 자전거 길이 다 표시되지 않아 많은 업데이트가 요구된다.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보기
엘에이치 블로그

LH news

2011년 엘리트 신학기 에피소드
영상 제작사로 선정


에너자이저 ULTIMATE Lithium
수사대! 프로모션 진행


Playtex 물 만난 탐폰!
프로모션 진행


엘에이치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엘에이치 아차산 산행

컨설팅그룹, 모바일팀 워크샵


Clients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나에게 필요한 세븐에이트는?


[광동 비타500] 베트남 테마여행


Hot Trend

음성검색

GGGI

네이버 자전거 지도


엘에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