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News LH News HOT Trends
서울시, 비보이 배틀 진행 엘에이치, 강북 사옥 건립 iOS 4.2 아이패드
SDA 2010 일본어권 프로모션 진행   IE9
Playtex Tampon 프로모션 진행   2010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더리버사이드호텔 웹사이트 오픈    
그라비티 카나안 웹사이트 오픈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Microsoft 공식인증파트너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New 퀴/즈 & 잭/팟
Energizer - Night Race 2010
EBSEnglish - 가을개편 선물 받기
광동 옥수수수염차 - 안생겨요 VS 생겨요
광동 옥수수수염차 - V라인 매거진
광동 비타500-고3 VIVA
광동 비타500-설악산 가을단풍 테마여행
빙그레 - 모두모인데이(DAY)
Project News

서울시, 온라인 비보이 배틀
'Fever Seoul' 프로모션 진행

URL : www.youtube.com/user/seouldreamseries
클라이언트 : 서울시
프로모션 일정 : 2010년 9월~10월
글 : 강민석 twitter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는 2010년 서울시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서울시 주최 온라인 비보이 배틀 ‘Fever Seoul’을 개최 중이다.

한국의 우수한 비보이 문화자산을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세계에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박재범을 포함한 한국 비보이
5인이 서울의 덕수궁, 반포대교, 남산타워, 명동 등에서 비보이 배틀 홍보영상물을 제작하여 유투브를 통해 공개 하였다. 세계 b-boy, b-girl들에게 온라인 참여를 제안하는 것으로, 서울의 비보이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하는 열정을 계기로 모인 한국 탑 비보이 `Bruce Lee(Gamblerz Crew), Rookie(Drifterz Crew), Skim(Jinjo Crew), Vero(Jinjo Crew), Pocket(Morning Of Owl)와 박재범(Art Of Movement)이 참여했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비보이에 관심 있는 전 세계 유저들이 비보잉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공모함으로써 이뤄지며, 최종 선정된 6인은 서울로 초청되어 10월 말 서울 비보이를 알리는 영상에 참여하는 기회를 갖게된다.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0’ 일본어권 채널 프로모션 진행



클라이언트 : 서울시
프로모션 일정 : 2010년 9월
글 : 이송이 twitter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는 지난 9월 10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Yahoo Korea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는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0’를 맞이하여 서울시에서 운영하는 일본어권 채널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시에 거주하며 일본인을 대상으로 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일본인 파워 블로거 6명을 선정, ‘서울 드라마 어워즈 2010’의 초대권을 제공하여, 그들이 직접 시상식과 리셉션에 참여하고 블로그에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했다. 그 결과 6명의 파워블로거 모두 시상식 직후 시상식 무대와 좋아하는 연예인의 수상,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에 대해 다양한 평가와 사진 등을 포스팅함으로써 서울 드라마 어워즈를 통해 서울시에 대한 그들의 느낀 점을 솔직히 표현해주었다.

엘에이치는 일본인 파워 블로거들과 이번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협력을 통해 향후 서울시 일본어권 채널의 더 나은 활성화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일본인 파워 블로거

http://blogs.yahoo.co.jp/crestcrestcrestcrest/32314673.html

http://ameblo.jp/nekojarashi1/day-20100911.html
http://plaza.rakuten.co.jp/seoulmiki/diary/201009060000
http://ameblo.jp/kanakanam/archive5-201009.html
http://ameblo.jp/lifeinseoul/day-20100914.html
http://ameblo.jp/andyrabi/day-20100911.html
서라벌

Playtex Tampon 프로모션 진행


URL : www.playtextampon.co.kr
클라이언트 : 에너자이저코리아㈜
프로모션 일정 : 2010년 10월
글 : 성미선twitter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는 에너자이저코리아㈜의 Playtex Tampon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매출 증대를 위해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의 특장점 맞추고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받자~!' 프로모션과 'Playtex tampon movie day!'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의 특장점 맞추고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받자~!' 프로모션은 플레이텍스 탐폰의 특·장점에 관련된 퀴즈를 푸는 이벤트로,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0명에게 한달 동안 파리바게트의 ‘치즈가 부드러운 시간’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하게 된다. 또한, 간단한 퀴즈로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가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참여자들에게 플레이텍스 탐폰의 특·장점을 효율적으로 전파하여 플레이텍스 탐폰의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에게 명확히 인지시킬 수 있도록 했다.

또한 'Playtex tampon movie day!' 프로모션은 올 가을 풍성한 문화생활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플레이텍스 탐폰 제품 중 똑같은 제품을 찾는 카드 게임을 성공했을 경우 자동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네이트 영화 커플 예매권을 경품으로 증정함으로써 프로모션에 대한 참여를 높이고 있다.

엘에이치는 향후 온·오프라인을 연계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전략으로 플레이텍스 탐폰의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다양한 IMA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더리버사이드호텔 웹사이트 오픈


URL : www.riversidehotel.co.kr
클라이언트 : 더리버사이드호텔
오픈일 : 2010년 9월
글 : 서영인twitter / e-Business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더리버사이드호텔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더리버사이드호텔은 지난 5월, 2년 여에 걸친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더(the)리버사이드호텔'로 재개관하여 시설 및 영업장이 모두 새단장 하면서 웹사이트 또한 리뉴얼 하였다. 특히, 호텔은 각각 다른 분위기의 호텔, 뷔페, 웨딩, 휘트니스, 마쯔리 등 5가지의 콘셉을 가지고 있어 그에 따라 5가지 색깔로 구축하였으며, 고급스럽고 세련되며 적절한 플래시 사용으로 역동성을 주었다. 또한,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매력적인 야경을 가진 더리버사이드 호텔의 경관처럼 웹사이트에서도 한강의 정취와 야경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더리버사이드호텔의 위상을 높이고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각종 행사 및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발판이 되도록 함께 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카나안 웹사이트 오픈


URL : http://canaan.game.gravity.co.kr
클라이언트 : ㈜그라비티
오픈일 : 2010년 09월
글 : 서영인twitter / e-Business 사업본부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그라비티의 카나안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그라비티의 첫 웹게임 카나안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캐주얼 MMORPG 게임으로, 다양한 커스터 마이징, 자동 전투 시스템, PVP, 길드전, 명성전 등 기존 웹게임에서는 보기 어려운 풍성한 콘텐츠를 내세운 것이 장점이다. 특히, 이번 OBT에서는 스킬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훈련 시스템, 유저 간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 시스템을 포함해, 신규맵, 던전도 함께 선보인다. 지난 CBT에서 유저들은 카나안의 깔끔한 그래픽과 시스템에 큰 호응을 보였기에,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OBT에서도 유저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공개서비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게임 플레이 소감과 응원 글 작성, 출석체크 등의 행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 중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그라비티의 위상을 높이고 온라인 게임 유저들에게 각종 행사 및 유익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카나안 홍보 발판을 제공하는데 노력할 것이다.

LH News
엘에이치, 강북 사옥 건립 글 : 정유진twitter / 홍보팀

2010년 9월, ㈜엘에이치가 강북 사옥을 건립하여 이전하였다. 엘에이치는 11년 동안 꾸준하게 성장하여 사옥을 건립, 강북으로 이전함으로써 강남지사와 함께 강남-강북을 잇는 네트워크 체제를 구축하게 되었다.

엘에이치 사옥은 용산구 후암동 남산자락에 위치하며 지상 5층 건물로, 1층과 2층은 e-Business 사업본부, 3층은 광고영상 사업본부, 4층은 경영지원본부가 사용함으로써 층별 업무 구분이 이루어지게 하였다. 이를 통해 각 본부는 좀 더 효율적으로 업무수행이 가능하게 되었고, 5층에는 정원과 취사 공간을 마련하여 야외회식도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지문인식 출입문과 보안을 위한 ADT 캡스, 샤워실 등을 설치하고 전면 통유리를 통해 채광을 좋게 함으로써 100여 명의 엘에이치인이 편안한 공간에서 업무를 수행할 것으로 한껏 기대 중이다.

또한 사옥 건립과 함께 CI도 변경함으로써 엘에이치는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변경된 CI와 함께 재탄생 함으로써 제2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엘에이치의 사옥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 442-12이며, 대표번호는 02-753-0088로 변경되었다.

HOT Trends
iOS 4.2 아이패드
드디어 아이패드에서 정식으로 한글 사용이 가능하다.
애플이 발표한 아이패드용 새로운 운용체계(OS) iOS 4.2의 베타버전에서 지원하는 30개 언어 중에 한국어가 포함됐다.
iOS 4.2가 아이패드에 적용되면 언어를 한글로 지정해, 한글 메뉴와 한글 키보드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iOS 4.2는 오는 11월 배포될 예정이며, 추가된 언어에 해당하는 국가에 아이패드가 정식 출시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이번 OS는 iOS 4.2 버전의 베타판으로, 개발자 전용으로 한글 지원 외에도 게임센터가 신설되고 멀티태스킹, 폴더 기능, 에어프린트 기능 등이 추가됐다. KT도 한글화 문제를 아이패드 도입 지연의 이유로 꼽았던 만큼 이 부분이 해소되었으니, 도입을 위한 움직임에도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제 아이패드에서 편하게 한글 사용이 가능해졌다. 언어란 이용자 수 변화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큰 요인일 것이다. 이제 아이패드가 30개 언어를 지원한다고 하니 매출량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 지 기대된다.
IE9
IE8과 비교해 보안 강화와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의 편리성, 빠른 속도의 강점을 가졌다.
인터넷익스플로러9(IE9) 한글 베타버전이 공개됐다. 기존 IE8과 비교해 다음과 같은 강점을 가지고 있다. 보안 강화와 UI의 편리성, 빠른 속도가 그것이다.
'스마트 그린 필터' 기능은 유해 사이트를 방문하려 하면 경고를 해 컴퓨터를 보호해줄 뿐 더러 신뢰도가 검증되지 않은 응용 프로그램을 스팸 메일 등을 통해 내려 받으려고 하면 단계별로 경고를 해준다. 한편, UI를 단순하게 만들었다. 꼭 필요한 제어 버튼만 기본 프레임에 제공하고 웹사이트가 보여지는 영역을 최대화했으며, 검색 결과 화면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미리 보기 형태로 곧바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속도 또한 빨라졌다. 새로운 자바스크립트 엔진인 차크라를 도입해 구동 속도를 기존 IE8보다 11배 이상 높였다.
IE8 사용자 입장에서 IE9에 대한 기대감은 크다. 무엇보다 콘텐츠 구동을 CPU에만 의존하던 것에서 탈피, GPU(Graphic Processing Unit)에 할당함으로써 가속화를 이루었다는 점은 큰 강점이라 생각된다.
2010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
세계 3대 스포츠 중 하나인 F1이 국내에서 개최된다.
2010 포뮬러원 코리아 그랑프리가 10월22일부터 24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펼쳐진다.
F1이라 불리는 이 대회는 UN협력기구인 국제자동차연맹이 주관하는 이벤트로, 골프, 축구와 함께 세계 3대 스포츠 중 하나이며, 연간 관중 400만 명, 전 세계 TV 시청자 6억 명이 함께한다. 향후 7년 동안 매년 한차례씩 개최될 예정으로, 일본, 말레이시아, 중국, 싱가폴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5번째로 F1을 개최하게 되었다.
벤츠, 르노, 페라리 등 12개 팀 24명의 드라이버가 참여하여 약 305km의 거리를 최고 시속 350km/h로 질주하는 경기로 시즌 합산을 통해 최고 득점을 한 레이서에게는 ‘드라이버즈 챔피언십’이, 최고 득점의 팀에게는 ‘컨스트럭터즈 챔피언십’이 주어진다.
세계 3대 스포츠 행사인 F1, 아직 우리나라에선 올림픽, 월드컵만큼 인기가 있진 않지만 올해 개최를 통해 국내에서의 인기와 우리나라의 국제적 인지도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 기대해 본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