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에이치 메모앱smo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Microsoft 공식인증파트너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Energizer-숫자의 비밀을 풀어라!
elite-컨텐츠 스크랩하고 경품 받자!
옥수수수염차-Talk&Call
옥수수수염차-V라인 무한도전
옥수수수염차-있다 VS 없다
빙그레-생각난데이(DAY)
BASF-펀-펀이벤트
 
 
 
DREAMHUB   DREAMHUB 웹사이트 개편 사업자로 선정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DREAMHUB 웹사이트 개편 사업을 수주했다.

드림허브는 세계 최대의 상업공간과 최고의 문화공간, 수변공간으로 이루어진 명품 도시건설을 목표로 하는 사상 최대 규모의 단일 개발 프로젝트로, 전세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사업이다. 이에 엘에이치는 세부 상품까지 컨텐츠 확장(3D 등 다이나믹한 컨텐츠로 표현), 외국계 자본유치를 위한 컨텐츠 포커싱, 사회적 저항을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PR 기법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개편될 웹사이트는 기존의 텍스트 위주에서 이미지 위주로 개편되고, 전체 조감도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세부상품의 멀티미디어 컨텐츠화를 이룰 예정이다. 또한, 일반 네비게이션 형태에서 선택한 정보에 따라 슬리이드 쇼 형태의 프리젠테이션 모드를 제공하여 동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할 것이며, 외국인을 고려한 컨텐츠를 보완하고 사회적 저항을 극복할 수 있는 PR 컨텐츠를 신규 개발 할 것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기업과 개인을 대상으로 한 상품의 특·장점 소개와 투자이익에 대한 다양한 분석자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 글 : 홍지연 / Digital Convergence Dept.

 
 
미스터피자 오마이립 이미지   미스터피자 오마이립 브랜드 사이트 오픈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미스터피자의 신제품 오마이립피자 브랜드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오마이립 피자의 브랜드 웹사이트는 미스터피자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고자, SNS를 접목시켜 홈페이지를 제작하였다. SNS를 통한 구전효과와 타깃에 맞춘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인지도 강화와 구매 유도를 이끌어 내었으며, 사이트 내에서 파티의 시끌벅적한 모습과 피자를 매치하여 임팩트있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Top View 형식의 디자인을 구축함으로써 브라우저 크기 이상의 디자인을 통해 넓은 영역을 확보하고, 각 파티를 여행 하듯 구현하였다.

미스터피자는 이번 오마이립 프로모션 사이트를 통해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여 제품의 인지도 강화와 구전효과를 기대하며, 또한 고지성 프로모션을 통해 SNS의 구전을 이용한 실시간 구매유도를 목적으로 하고있다.

글 : 서영인 / Digital Convergence Dept.

 
 
한국표준협회 사이트   표준전문가인증제도 웹사이트 오픈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표준전문가인증제도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표준전문가인증제도는 한국표준협회에서 표준지식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표준관련 전문단체와 기관 및 연구소 등에 종사하는 관계자 및 표준에 관심 있는 모든 소비자가 표준(교육)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젝트이다. 청소년, 대학생에서부터 소비자에 이르기까지 표준을 접하는 모든 대상 별 표준화 교육뿐만 아니라 현업에서 표준화를 수행하는 소비자를 위해 표준 직무 별 필요 지식 등을 제공하여 우리나라의 표준 지식을 소개한다. 또한, 초·중·고등학생의 청소년들에게 표준의 이해를 도모하고 표준화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표준화 교육 및 청소년 표준 올림피아드의 정보와 전국 대학에 표준화 강의와 현장학습을 병행한 표준화 강좌의 운영방안 및 소개 등을 사이트 내에서 분류별로 제공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메뉴의 분류는 각각의 메뉴 컬러를 다르게 주어 눈에 잘 띄고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엘에이치는 본 사이트롤 통해 표준관련 전문단체, 기관 및 연구소 등에 종사하는 표준 관계자 및 표준에 관심 있는 모든 소비자가 표준지식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표준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글 : 최인혜 / Digital Convergence Dept.

 
 
남춘천 컨트리클럽   남춘천CC CATV제작 및 미디어대행사로 선정
 

엘에이치의 광고사업부가 ㈜한원레저의 남춘천컨트리클럽 CATV제작 및 미디어대행사로 선정되었다.

엘에이치는 그간 여러 기업 광고 제작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원레저의 단독 의뢰를 받아 제작에 참여하게 되었다. 남춘천CC는 수도권에서 가장 긴 7450야드로 자연과 하나가 되는 환상적인 코스를 자랑한다. 이번 제작 컨셉은 이와 같은 남춘천CC의 특·장점이 표출될 수 있도록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친화적인 골프코스에 절대가치의 의미를 부여, 절대코스라는 컨셉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컨트리클럽이 그간 인쇄광고로 분양광고를 집행해 온 것에 반해, 남춘천CC가 처음으로 골프 전문 채널(SBS골프채널, J골프)을 통해 매체를 집행함으로써 소비자의 시선을 잡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CATV 방송은 4월부터 7월까지 이루어진다.

글 : 심재현 / 광고사업부

 
 
에너자이저-숫자의비밀을 풀어라   에너자이저 얼티메이트 리튬 출시 1주년 프로모션 진행
 

엘에이치의 광고사업부가 에너자이저 코리아 상품 군 중에서 세계적인 건전지 브랜드 에너자이저의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는 에너자이저 MAX 대비 최고 7배 오래가는 수명과 일반 건전지와 달리 영하 40℃부터 영상 60℃의 온도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일반 건전지보다 33% 가벼워 무거운 장비에도 휴대하기 용이하고 유통기한이 15년으로 장기 보관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의 차별화된 제품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쉽게 인지시키기 위해 숫자의 비밀을 통해 건전지의 특징을 알아 맞추는 플래시 게임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0, 1, 7, 15, 33, 40, 60의 숫자를 보여주고 각 질문에 해당하는 숫자를 마우스로 드래그하여 맞추는 게임으로, 숫자가 의미하는 리튬 건전지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온라인 광고 또한 진행하여 이벤트의 유입을 유도하고 있다. 경품은 1주년 기념에 맞게 맥북에어, 무선키보드/마우스, 에너자이저 충전기, 렌턴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글 : 제규창 / 광고사업부

 
 
Pineappleholdings News
 
서울재즈페스티벌 포스터   SBS-파인애플홀딩스-프라이빗커브,'서울재즈페스티벌 2011' 공동주최

SBS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기업 파인애플홀딩스, 공연기획사 프라이빗커브가 ‘서울재즈페스티벌 2011’을 공동 주최한다.

파인애플홀딩스는 음악계의 마이다스 손 김형석과 영상계의 돈키호테 오민호, 통합마케팅 대행사인 엘에이치 대표 정철웅이 의기 투합하여 설립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으로, 오는 7월 지산밸리록페스티벌 주관 업체이기도 하다.
 

프라이빗커브(대표 김지연, www.privatecurve.com)는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전문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질의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상품을 기획, 성공적인 흥행성적과 탁월한 기획력을 인정받고 있는 공연기획사로, 지난 2007년부터 서울재즈페스티벌을 개최하여 4년 만에 아시아 공연시장을 리드하는 문화 컨텐츠로 발전시켜 음악계의 저변 확대에 큰 역할을 차지하고 있다.

SBS와 파인애플홀딩스, 프라이빗커브가 오는 5월 9일부터 1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과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서울재즈페스티벌 2011’을 공동 주최한다. 파인애플홀딩스 정철웅 대표는 “서로 이해하고 협조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함으로써 비즈니스 파트너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원한다”며 공동 주최 소감을 밝혔다.

공연은 '디스 이즈 칼린'(THIS IS KOLLEEN)이라는 제목으로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이 자신이 음악감독을 맡았던 뮤지컬 작품의 노래를 부르고 탭 댄스 등을 선보이며 9일 시작될 예정이다. 따뜻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박칼린 리더십’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박칼린이 지금까지 화제가 되었던 무대 뒤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의 모습을 벗어나 무대 위에서의 아티스트 박칼린으로서 그녀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매력과 열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줄 것이다. 이에 제자 최재림과 '슈퍼스타K2'의 장재인, 노지현, 리드미스트, 뮤지컬 배우들이 초대 손님으로 참여한다.

또한, 10일과 11일 '팻 메스니&프렌즈'란 타이틀로 재즈계의 거장인 기타리스트 팻 메스니가 한국에서 또 다른 재즈 거장들과 합동 무대를 펼친다. 현존 최고의 재즈 비브라포니스트로 손꼽히는 게리 버튼, 지성파 베이시스트 스티브 스왈로우, 그래미 3회 수상에 빛나는 안토니오 산체스 등이 메스니와 호흡을 맞춘다. 이번 공연에서 메스니는 각 뮤지션과 듀엣 연주뿐만 아니라 합동 연주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그리고 12일에는 타임지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가수’, 2회 그래미 수상 기록의 카산드라 윌슨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국계 일본 여성 재즈 보컬리스트 게이코 리(Keiko Lee)의 깊고 진한 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3월 8일부터 판매 중이다. 예매하러 가기

글 : 정유진 / 홍보팀

 
 
Enter enter
 
서울재즈페스티벌
서울재즈패스티벌
서울재즈페스티벌은 국내외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들려주는 도시 속의 프레스티지 뮤직 페스티벌로, 지난 4년간 팻 메스니, 조 샘플과 랜디 크로포드, 스웰시즌, 크리스 보티, 에릭베네, 세르지오 멘데스, 타워오브파워, 크루세이더스, 인코그니토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김광민, 배장은 트리오, 정재형, 루시드 폴, 박정현 등 탄탄한 실력을 갖춘 국내 뮤지션들의 무대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에는 현존하는 최고의 재즈 레전드들이 역사적인 월드 프리미어 스테이지를 갖는다. 우선, 1995년 뮤지컬 ‘명성황후’의 음악감독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박칼린이 5월 9일 100분간 콘서트 형식으로 서울재즈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오페라의 유령’, ‘시카고’, ‘아이다’ 외 다수 흥행 작품의 음악감독 및 연출가로 활동하며 한국 뮤지컬계를 발전시키는데 큰 공헌을 해온 박칼린의 다양한 매력과 열정적인 에너지를 확인할 무대가 될 것이다. 또한 10일과 11일에는 팻 메스니(Pat Metheny), 게리 버튼(Gary Burton), 스티브 스왈로우(Steve SwalLow), 그리고 안토니오 산체스(Antonio Sanchez)가 함께하는 ‘팻 메스니&프렌즈(Pat Metheny&Friends)’의 내한공연이 열린다.
 
팻 메스니   팻 메스니는 제1회 서울재즈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한국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했었다. 여기에 2011년 다시 한 번 서울재즈페스티벌 관객들을 찾아온다. ‘팻 메스니&프렌즈’라는 이름으로 팻 메스니의 오랜 친구들이자 음악적 동반자인 세계 최고의 비브라포니스트 게리 버튼, 다수의 그래미 어워드를 수상한 전설적인 베이시스트 스티브 스왈로우, 그리고 현재 재즈씬에서 가장 유명한 드러머로 손꼽히는 안토니오 산체스가 함께 한다. 퓨전 재즈의 전설로 통하는 메스니는 1975년 발표한 첫 번째 앨범 '브라이트 사이즈 라이프(BRIGHT SIZE LIFE)'로 주목 받기 시작하여 1978년 '팻 메스니 그룹'을 결성한 후 정상을 유지하 고 있다. 팻 메스니는 전통적인 사운드에 테크놀러지를 덧대는 등 재즈를 새롭게 해석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게리 버튼   스티브 스왈로우   안토니오 산체스
'포스트모던 재즈의 선구자'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는 버턴은 스탄 게츠, 칙 코리아, 존 스코필드, 비비킹, 키스 재릿, 데이브 그루신 등 당대 최고의 뮤지션들과 작업했고 버클리 음대 부총장으로 재직 중이다.   강건하면서도 우아하고 섬세한 연주로 주목 받는 스왈로우는 예일대에서 작곡을 공부하며 전문 재즈연주자 활동을 시작했다. 묵직한 저음에서부터 힘차고 화려한 고음에 이르기까지 어떤 영역이든 거침없이 소화해내는 연주실력으로 유명하다.   산체스는 이 시대 가장 중요한 드러머로 인정받는다. 메스니와 버튼은 물론 칙 코리아, 마이클 브레커, 찰리 헤이든 등 재즈 거목들과 작업했다. 음악 교육에 관심이 많은 그는 세계를 돌며 드럼 클리닉과 마스터 클래스에 참여하고 있다. 2006년부터 미국 뉴욕대(NYU)에서 강의 중이다.
 
  그리고 12일에는 오랜 기다림 끝에 처음으로 한국에서 공연을 갖게 되는 카산드라 윌슨(Cassandra Wilson)과 새 앨범을 가지고 한국 팬들을 다시 찾아 온 게이코 리(Keiko Lee)의 공연이 펼쳐진다. 타임지가 선정한 "미국 최고의 가수" 카산드라 윌슨은 1992년 그래미상에서 'Best Jazz Vocal Performance'와 2009년 [Loverly]로 ‘Best Jazz Vocal Album’을 수상하였다. 게이코 리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국계 일본 여성 재즈 싱어로 2011년 3월, “Don’t Know Why”, “Across The Universe” 등 팝의 명곡을 재해석한 [Smooth]를 발표하여 편안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악을 선사하고 있다.
 
2011년 화사한 봄날, 도심에서 펼쳐질 ‘서울재즈페스티벌 2011’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재즈 레전드들의 월드 프리미어 공연과 현존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그리고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해 줄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의 스페셜 무대 등 세대를 초월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가득할 것이다.

글 : 정유진 /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