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News LH News HOT Trends
KDMA, Web Award 2010 수상 엘에이치, 메모기능 앱 정식버전 출시 lh 얼리어답터가 뽑은 Hot Trends
세비프록스 웹사이트 구축 사업 수주 DCSOG와 DCTSG 늦가을 체육대회
메리츠화재 퇴직연금 웹사이트 오픈
동양건설산업 한남 파라곤 웹사이트 오픈    
CJ엔시티 에스웨딩 웹사이트 오픈    
서울관광마케팅 바이럴영상 제작 수주    
서울시, ‘Fever Seoul’ 홍보 영상 촬영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Microsoft 공식인증파트너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Client Events
활동 지수를 높여라!!
CF보고 댓글 남기자~!
패밀리 사이트를 찾아라
안생겨요vs생겨요
V-라인 무한도전
영혼의 성지 티벳 테마여행
강원도 여행 스케치
내가최고데이(DAY)
케미진 Best of Best
Project News

대한민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 웹어워드 2010 수상

글 : 정유진twitter / 홍보팀

오는 12월 1일 시상식이 열릴 예정인 '제 4회 대한민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 시상식에서 엘에이치가 3개 부문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의 명예를 안았다. 학교 현장에서의 활용성과 방과 후 학습을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대폭 확대 개편하며 모든 층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학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EBS English’가 온라인교육분야 대상, 디지털 3D 캐릭터(KEB러너)를 제작하여 KEB 한국외환은행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스토리를 이끌어갈 수 있는 매개로 활용한 ‘한국외환은행’이 디지털 영상부문 금융분야 최우수상, 영상 및 3D를 활용하여 제품의 특장점을 어필한 ‘플레이텍스 탐폰’이 뷰티/패션/여성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도 대상과 우수상 수상이라는 명예를 안았다. ‘EBS English’ 웹사이트가 어학교육분야 대상, ‘올리브온라인자동차보험’이 보험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EBS English’는 ‘대한민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와 ‘웹어워드코리아 2010’에서 동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음으로써 효율적인 온라인 교육 사이트 구축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이와 같이 엘에이치는 매 년 각종 어워드에서 웹사이트 구축과 디지털 영상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다수의 상을 수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 해 동안 프로젝트 담당자들의 열정과 노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됨과 동시에 통합 마케팅 업체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세비프록스 웹사이트 구축 사업 수주

클라이언트 : GSK 한국스티펠
오픈예정일 : 2011년 2월
글 : 홍지연twitter / Digital Convergence Dept.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GSK 한국스티펠의 세비프록스 브랜드 사이트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국내 피부과 시장을 선도하는 한국스티펠은 16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피부전문기업 스티펠(Stiefel Laboratories, Inc.)의 국내 법인으로, 피부질환에 대한 전문성과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우수한 치료의약품과 병의원전용 화장품을 국내 피부과 시장에 소개하고 있다.

한국스티펠은 국내의 세비프록스 홍보를 강화하고 동종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자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하게 되었다. 이에 엘에이치는 GSK와의 좋은 파트너쉽과 더불어 브랜드 이미지 강화,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 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 사업을 통해 새롭게 구현될 웹사이트는 제품의 뛰어난 효능, 효과, 성분 등의 정보 및 홍보 콘텐츠, 사용성과 편의성을 갖춘 레이아웃과 메뉴 구성, 관리를 최소화한 기능으로 구현 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세비프록스 브랜드 사이트 구축을 통해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극대화 하고 비듬정보, 모발 관리법 등 두피에 관련된 유익한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이트 방문 및 이용률을 극대화 할 예정이다.

메리츠화재

메리츠화재 퇴직연금 웹사이트 오픈

URL : www.meritzrp.com
클라이언트 : 메리츠화재
오픈일 : 2010년 11월
글 : 홍지연twitter / Digital Convergence Dept.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올리브온라인자동차보험, 메리츠금융그룹의 성공적인 구축에 이어 메리츠화재 퇴직연금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메리츠화재 퇴직연금 웹사이트는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쉬운 멀티미디어 서비스 형식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편의성을 높이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고객지향의 은퇴 시뮬레이션, 다양한 맞춤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The Best & Leading 퇴직연금 사이트를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계절별, 이벤트별, 주요 콘텐츠별로 메인비주얼 구성이 차별화될 수 있도록 설계하였고, 기업고객, 개인고객의 콘텐츠 차별화뿐만 아니라 개인맞춤 콘텐츠를 고객이 선택하게 하여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시키고 비동기 통신방식으로 내부시스템과 연계하여 제공하였다.

이번 메리츠화재 퇴직연금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메리츠화재는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동종업계에서 경쟁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전문성, 신뢰감, 안정성을 확보함으로써 고객과 가장 인터랙티브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동양건설산업 한남 파라곤 웹사이트 오픈

URL : www.hnparagon.co.kr
클라이언트 : 동양건설산업
오픈일 : 2010년 11월
글 : 김민지twitter / Digital Convergence Dept.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2009년 동양그룹 웹사이트 리뉴얼에 이어 동양건설산업의 한남 파라곤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동양파라곤은 동양건설산업의 아파트 브랜드로, 프리미엄 명품 주거를 슬로건으로 내건 유럽풍 주택형 아파트이다.

동양 한남 파라곤 웹사이트는 한남 파라곤의 분양 시기에 맞춰 한남 파라곤을 홍보하고 분양 고객 유치와 분양 정보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회원가입 없이 정보만 볼 수 있는 형식으로 구축되었다. 카탈로그의 정보를 토대로 분양 정보와 단지 구조 및 인테리어 등 분양 고객들이 궁금해 하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알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에 이번 미니 웹사이트가 분양 유치를 활성화 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엔시티 에스웨딩 웹사이트 오픈

URL : www.s-wed.com
클라이언트 : CJ엔시티
오픈일 : 2010년 11월
글 : 서영인twitter / Digital Convergence Dept.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CJ엔시티 에스웨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CJ엔시티 에스웨딩은 CJ엔시티와 삼성카드의 전략적 제휴에 따라 에스웨딩 브랜드를 공동 운영하게 되면서 웹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개편에서 중점을 둔 부분은 에스웨딩의 4가지 장점을 부각하는 것이었다. 원스톱 웨딩플래닝, 고객 맞춤형 상담시스템, 체계적인 고객 관리 시스템, 신뢰도 있는 정찰제 시스템 시행이라는 장점을 사이트에서 빠르고 쉽게 확인하며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각 업장의 기본 컬러를 중심으로 어플리케이션 컬러, 보조컬러, 포인트 컬러를 비주얼 및 각 디자인 요소에 적용하였으며, 메인 비주얼은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며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적절한 플래시를 사용하여 표현하였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CJ엔시티 에스웨딩의 위상을 높일뿐만 아니라 에스웨딩 고객 확대에 따른 CJ직영 예식장 전환율 증대와 이를 통한 영업 활성화를 기대하고 있다.

서울관광마케팅 바이럴영상 제작 수주

URL : www.visitseoul.net
클라이언트 : 서울관광마케팅
완료일 : 2010년 12월
글 : 강민석twitter / 광고사업부(파인애플)

엘에이치의 광고사업부가 서울시 산하 관광 홍보부서인 ‘서울관광마케팅’의 서울 관광 홍보 바이럴 영상 제작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서울관광마케팅의 온라인 채널인 'iTourSeoul'은 서울시의 다양한 관광 정보를 국내•외 여행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서울 관광 대표 채널로, 본 사업은 'iTourSeoul'에서 제공중인 서울 관광정보의 확산과 전세계 네티즌에게 'iTourSeoul'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인지도 향상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따라서 엘에이치는 전세계 동영상 사이트의 트랜드 분석을 통해 언어와 문화에 관계 없이 전 세계 온라인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

영상은 11월 한달 제작기간을 거쳐 12월 중 총 4편을 온라인에서 공개하게 된다.

서울시, 해외 비보이 초청 ‘Fever Seoul’ 홍보 영상 촬영

클라이언트 : 서울시
프로모션 일정 : 2010년 11월
글 : 강민석twitter / 광고사업부(파인애플)

엘에이치는 2010년 11월 해외 비보이 6명을 초청하여 국내 비보이들과 함께 서울의 전통과 문화를 전세계에 홍보하는 비보이 영상을 촬영했다.

2010년 서울시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9월과 10월, 엘에이치는 서울시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watch?v=SDUR50xYA0c&feature=player_embedded#!)을 통해 온라인 비보이 배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비보이 대회 홍보에 참여한 가수 겸 배우 박재범과 5명의 b-boy, Bruce Lee(Gamblerz Crew), Rookie(Drifterz Crew), Skim(Jinjo Crew), Vero(Jinjo Crew), Pocket(Morning Of Owl)이 서울의 덕수궁, 반포대교, 남산타워, 명동 등에서 b-boying을 펼치며, 세계 b-boy, b-girl들에게 온라인 참여를 제안했고, 비보이에 관심 있는 전 세계 유저들이 비보이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공모함으로써 이루어졌다. 응모자 중 최종 6명을 선정, 서울 방문의 기회 및 홍보영상 촬영의 기회가 주어진 것이다.

이번에 초청된 해외 비보이는 미국, 네덜란드, 모로코, 브라질, 이탈리아의 각 나라에서 총 6명이 초청되어 11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서울투어와 홍보영상에 참여 하였다. 초청된 해외 비보이들은 11월 3일 명동, 인사동, 선유도공원 등 서울의 명소를 관광하며 서울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을 촬영하였고, 4일에는 서울시 홍보영상 촬영을 위해 서울의 대표 관광지인 광화문광장에서 서울을 대표하는 비보이 6명과 비보이 배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영상촬영을 진행하였다.

서울 대표 비보이와 해외 비보이가 하나가 되어 촬영한 서울시 홍보영상은 12월 중 서울시 공식 채널인 유튜브(www.youtube.com/user/seouldreamserie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H News
엘에이치, 메모기능 애플리케이션 정식 버전 출시
글 : 최홍석twitter / Digital Convergence Dept.

엘에이치의 Digital Convergence Dept.가 상용 아이폰 애플리케이션인 Smo(스모)의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

Smo는 S(Speed, Special, Smart, Social, Style, …… Super) Memo의 약자로, 메모 기능의 편리성과 다양한 부가기능이 장점인 아이폰용 메모 앱이다. 이번 정식버전에서는 기존 무료버전의 SNS 등록, 전화걸기, 지도서비스 이외에도 MMS 보내기 기능, 사진첨부 기능 수정(튕김 현상 해결), 메인 이미지 및 아이폰4 대응 이미지 교체, 아이튠즈로 메모 백업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현재 국내와 전세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0.99로 기능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Smo 무료버전은 다음에서 다운 받아 사용 가능하다.
Smo 다운받기 : http://itunes.apple.com/app/smo-lite/id398155128?mt=8

또한, 공식지원 블로그는 다음과 같으며 이 곳을 통해 자세한 기능을 확인 할 수 있다.
한국어 블로그 : http://blog.naver.com/smo_support
영어 블로그 : http://smosupport.blogspot.com

DCSOG와 DCTSG 늦가을 체육대회
글 : 정혁수twitter / Digital Convergence Dept.

Digital Convergence 사업부 내 SOG(Service Operating Group)와 TSG(Technical Service Group)가 늦가을을 맞아 지난 20일 한강 뚝섬유원지에서 체육대회를 가졌다.

올해 많은 프로젝트를 함께 참여하면서도 침목을 다질 수 있는 기회가 적었던 두 부서는 유난히도 포근했던 토요일, 따스한 햇살 아래 다양한 게임을 통하여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된 체육대회는 그 동안 사무실에서 발휘 못했던 운동실력은 물론 숨겨둔 끼와 재치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다. 이날의 우승 트로피는 ‘으라차차 팀’이 차지했으며, 피구에서 발굴의 실력을 보여준 DCSOG 홍현지 사원이 MVP에 뽑혔다.

사옥 이사 후 처음으로 두 그룹의 단결과 화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이번 체육대회는 포근했던 기온만큼이나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HOT Trends
엘에이치 얼리어답터가 뽑은 2010 Hot Trends
엘에이치 얼리어답터에게 물었다. 2010년을 대표하는 Hot Trends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남들보다 더 빨리 더 많이 새로운 것을 접해야만 마음이 편한 엘에이치 얼리어답터 7명이 뽑은 2010 Hot Trends 3, 한 해를 정리하는 의미에서 준비해보았다.
모두가 예상한, 그리고 비슷한 답변이 나왔다. 즉, SNS, 태블릿 PC, 스마트폰, 하이브리드 미러리스 카메라로 올 한해를 정리해 볼 수 있다. 그 어느 해보다도 얼리어답터에게 또한 온라인 이용자에게 새로움과 즐거움을 선사한 2010년, 그 어느 해보다 새롭고 놀라운 것이 많은 한 해였다.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