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Letter No.44

LH NEWS

롯데알미늄 생활용품 웹사이트 구축사업 수주
롯데알미늄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롯데알미늄㈜ 생활용품의 웹사이트 구축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롯데알미늄은 국내 유일의 종합 포장 소재 전문 업체로 이번 생활용품 웹사이트는 도·소매업체에게만 오픈되는 것으로, 제품 정보 제공과 ERP(Enterprise Resource Planning,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영업 비용의 축소와 편리한 제품 주문 프로세스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에 엘에이치는 롯데알미늄 생활용품 담당자와 도·소매업체의 유기적인 관계 개선과 향후 확장성을 고려한 구축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번에 구축될 웹사이트는 기존의 단순한 소개 위주의 사이트에서 탈피하여 제품의 재질 및 사이즈를 소비자가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제공하며, 해당 지역 및 담당 제품 영업 팀과의 유기적인 관계를 DB화 하여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대리점 및 일반회원 관리(승인제)를 적용하여 체계적인 회원관리 프로세스를 적용하였고, 제품 카테고리 관리 및 정보 입력의 편의를 위한 기능을 제공할 것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를 통해 롯데알미늄이 생활용품 부분에서 한 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 홍보를 강화하여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킴으로써 소비자 생활의 질적 향상을 위한 발판을 제공할 것이라 기대한다.

김달우 / e-Business 사업본부
이테크건설 홍보영상물 제작사로 선정
롯데알미늄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이테크건설(www.etecenc.com)의 홍보영상물 제작사로 선정되었다.

OCI그룹(옛 동양제철화학그룹) 계열 이테크건설은 40년 역사의 플랜트 및 토목, 건축 전문 종합회사로, 도로, 교량, 주거건축, 병원, 박물관/미술관 등의 특수시설에 맞춘 기획력과 시공능력을 자랑하며 선단엔지니어링 분야의 축적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건실한 재무구조 및 투명 경영을 통한 기업가치 증대와 에너지사업을 위한 2006년 군장에너지와 2008년 쿼츠테크 설립으로 성공적인 사업영역 확장을 꾸준히 거듭해 오고 있다.

엘에이치는 이와 같은 이테크건설의 기업이미지를 부각시키며 앞서가는 기술력을 표현하기 위해, 꿈을 그린듯한 영상미를 통해 고객의 꿈을 건설하는 기업을 표현하고, 최첨단 CG기술을 적용하여 앞서가는 기술력을 나타내며, 웅장한 영상/사운드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제시할 뿐만 아니라 국제적 감성의 영상을 통해 Global Leading Company의 가능성을 보여줄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홍보 영상물 제작을 통해 이테크건설이 국제 시장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수 있도록 돕고, 아울러 국제적인 위상도 또한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도록 지속적인 홍보 파트너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박홍규 / 광고영상 사업본부
한양대학교 입학홍보영상물 제작사로 선정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한양대학교(www.hanyang.ac.kr) 홍보영상물 제작사로 선정되었다.

올해 개교 70주년을 맞는 한양대학교는 ‘한양 100년의 꿈’을 비전으로 설정하여, 개교 100주년에 명실상부한 세계 명문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한 발전방안을 제시, 그 중 국내 최초 사립 공대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공대를 세계 50위권에 진입시키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이를 위해 ‘Engine of Korea, Heart of Korea, Pride of Hanyang’이라는 키워드로 ‘뉴 한양 2020’, ‘특성화사업’ 등을 통해 내부역량 강화와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추진 중이다.

엘에이치는 이에 맞추어 “The Engine of Korea, 한양대학교를 말하다.”라는 주제로 입학지원자의 시점에서 그들이 듣고 싶어하는 문제의 답에 최대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으로 스토리를 구성, 역동적이며 시청각적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기법과 밝고 희망찬 미래에 대한 의지가 충만한 영상 제작안을 제시, 한양대학교의 개교 70주년과 100주년을 향한 발전 방안과 방향을 함께함으로써 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엘에이치는 이를 한양대학교 재학생들이 회상하는 대학 선택 과정과 고민거리에 대해 이구동성으로 질문을 던진 뒤, 한양대학교는 ‘My (         ) ENGINE이다’라고 답변하도록 영상을 제작함으로써, ‘그들의 올바른 선택, 한양대학교’를 강조하여 표현할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이번 한양대학교 홍보영상물을 통해 한양대학교가 개교 70주년을 발전의 전환점으로 삼아 구성원 역량과 열정을 결집하고 개교 100주년에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명문대학으로 도약하는 발전전략의 한 몫을 수행할 것이라 기대한다. 이번 홍보영상은 오는 3월 10일 오픈 할 예정이다.

박홍규 / 광고영상 사업본부
엘리트 학생복 여름학기 온라인 광고 촬영
엘리트 학생복 여름학기 온라인 광고찰영 메이킹필름 바로가기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에리트베이직의 학생복 브랜드인 엘리트학생복(www.myelite.co.kr) 여름학기 온라인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엘리트 학생복 여름학기 촬영은 지난달 3~4일 양일간 파주영어마을과 스튜디오 ’Tuh’에서 진행됐으며, MBC드라마 ‘보석비빔밥’에서 발랄한 연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아진을 모델로 발탁, 엘리트 학생복의 타깃인 1318들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고급스럽게 어필하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촬영된 이미지는 여름학기부터 집행되는 엘리트 학생복 광고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장신우 / 광고영상 사업본부
플레이텍스 탐폰 광고 촬영 진행
이테크건설 엘에이치의 광고영상 사업본부가 에너자이저코리아㈜가 수입하는 Playtex Tampon
(www.playtextampon.co.kr)의 광고모델로 영화배우 박예진과 계약을 체결, 지난 2월 19일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플레이텍스 탐폰의 타깃인 20대 중·후반 여성의 스타일리쉬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제작됐다. 촬영된 이미지는 이번 봄 시즌부터 올해 가을 시즌까지 진행되는 플레이텍스 탐폰 광고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친근하고 생기발랄하며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가진 박예진을 플레이텍스 탐폰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탐폰 사용을 꺼려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인식을 전환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효과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혁 / 광고영상 사업본부
광동제약 비타500 온라인 영상 촬영
비타500 온라인영상 메이킹필름 바로가기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광동제약 비타500(www.vita500.com)의 2010년 웹사이트 리뉴얼과 운영사업 계약을 체결, 7인조 여성 음악 그룹 애프터 스쿨의 유이와 온라인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은 지난 2월 23일 영화 포스터, 잡지 촬영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Teo’에서 진행됐으며,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가진 유이를 모델로 기용하여 “더 건강해진 비타500 마시고 대한민국 모두 VIVA”라는 광고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이에 엘에이치는 비타500의 새로운 광고 컨셉인 VIVA를 홈페이지 내에서 표현하고자 컨셉 스틸컷 촬영과 유이가 직접 유저들에게 활력에너지 공감을 이끌어내기 위해 질문을 유도하는 형태의 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된 스틸컷과 영상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매 시즌별/캠페인별로 선보일 예정이다.

엘에이치는 향후 새로운 광고 컨셉과 함께 더욱 임팩트 있는 콘텐츠를 운영하여 비타500 브랜드 사이트 활성화와 더불어 제품 아이덴티티 강화에 기여할 것이다.

김은이 / e-Business 사업본부
동양고속건설그룹 통합 웹사이트 구축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동양고속건설그룹의 통합 웹사이트 (동양고속건설그룹 : www.dongyangroup.
co.kr
, 동양건설산업 : www.dongyangex.co.kr, 동양파라곤 : www.dyparagon.co.krr, 동양고속운수 : www.dyexpre
ss.co.kr
)를 구축했다.

동양고속건설그룹은 그룹사로의 체제 개편작업과 기업 이미지 개선, 각 계열사의 Web Identity 확립을 목적으로 이번 개편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고, 이에 따라 기존의 단순한 소개 위주의 웹사이트에서 탈피하여 각 계열사 사이트의 디자인과 UI를 일관성 있게 설계, 그룹의 통일된 Web Identity를 구축하였다. 또한, 그룹 및 각 계열사의 메인 페이지에서 해당 기업의 사업 특성 및 목표점을 디자인으로 구현하였으며, 해당 계열사의 성격에 맞는 차별화된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사이트 이용의 편의성을 제공하였다.

엘에이치는 이와 같은 그룹사이트 및 각 계열사 사이트의 개선된 디자인 및 기능 구현을 통해 고객에게 각 사이트의 특성에 맞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 동양고속건설그룹 웹사이트 통합 운영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제규창 / e-Business 사업본부
신영자산운용 웹사이트 구축 (국문, 중문)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신영자산운용㈜의 웹사이트(국문 : www.syfund.co.kr, 중문 : www.syfu nd.co.
kr/china
)를 구축했다.

엘에이치의 주요 경쟁력의 하나가 자산운용사 웹사이트의 구축 경험이다. 엘에이치는 동부자산운용, 한화투자신탁운용, 미래에셋 자산운용, 미래에셋 맵스자산운용 등 여러 자산운용사 웹사이트의 구축 경험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토대로 신영자산운용의 웹사이트가 새로이 오픈했다.

이번 사이트 개편에는 4가지 핵심전략을 통해 국내 최고의 특화상품 전문운용사의 이미지를 정립하고자 했다. 우선, 대표펀드를 메인에 핵심적으로 부각시켰고, 플래시와 DB의 XML통신을 통해 정보의 효율적인 업데이트가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신영자산운용의 고객들이 펀드정보를 효율적으로 검색할 수 있도록 정렬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내부 업무 DB의 보안강화를 위하여 별도의 웹 DB를 구성함으로써 패치프로그램을 통해 펀드정보를 내려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그리고 신영자산운용의 CI에 맞는 디자인과 사이트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를 위한 운영자 관리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고객 편의에 중점을 둔 사이트 구축이 이루어졌다.

엘에이치는 이번 사이트 개편을 통해 신영자산운용의 이미지 정립과 향상된 서비스, 고객 편의 제공을 기대하고 있다.

제규창 / e-Business 사업본부
디지텍시스템스 웹사이트 오픈

엘에이치의 e-Business 사업본부가 ㈜디지텍시스템스(www.digitechsys.co.kr)의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디지텍시스템스는 차세대 새로운 입력장치로 급부상하고 있는 터치스크린 시장에서 혁신적 기술, 신개념 입력장치 개발, 제조 및 공급을 통해 새로운 컴퓨터 패러다임 개념 설립에 이바지 하고, 사용자 편의의 컴퓨터 환경 지향으로 사용자로 하여금 삶의 질을 높이는데 앞장서고 있는 IT업체이다.

이번에 구축한 웹사이트는 이와 같은 디지텍시스템스의 기업 정신 및 제품을 널리 홍보할 수 있도록 플래시를 사용하여 포트폴리오를 구현함으로써 디지텍시스템스의 제품이 효율적으로 노출될 수 있도록 구현하였고, 모든 투자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가 정보 안내 서비스를 포함하였다. 또한 터치스크린 시장과 제품의 무한한 확장성을 고려하여 관리자 페이지에서 제품 관련 정보를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데이터의 유무에 따른 Tab과 버튼을 자동 조절함으로써 제품 정보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엘에이치는 다소 복잡하거나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는 제품 정보를 콘텐츠의 중요도에 따라 UI를 설계 함으로써 정확한 이해와 효율적 홍보로 이어질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디지텍시스템스가 변화와 발전을 선도해 가는 기업으로 위상을 드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

홍지연 / e-Business 사업본부

CLIENTS

[빙그레] 100프로 고백 성공 노하우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는 방법이나
가슴 따뜻했던 추억들을 남겨주세요~!

응모기간
2월 10일 ~ 3월 9일

경품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 권)

[한국바스프] QUIZ EVENT!

공간지각력을 키우기 위해 개발되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이 무엇인지 맞춰보세요~!

(TIP : 어려우시다면 옆의 빈칸 4글자가 정답~^^)

응모기간
2월 17일 ~ 3월 14일

경품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

PEOPLE & CULTURE

3월의 봄나들이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새로 시작하는 3월.
입학과 입사로 설레임과 함께 조금씩 초롯빛을 드러내며 피어나는 입사귀들을 보며 마음 또한 따뜻해지네요.
3월을 시작하는 오늘, 3월에 어떤 축제들이 있나 함 살펴볼까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주말 따뜻한 봄나들이 다녀오는 건 어떨까요? ^^
[한반도 야생화전]  
기간 : 2010. 02. 26 ~ 05. 16
장소 : 아침고요수목원 내 야생화전시실
소개 : 아침고요수목원 내 야생화전시실에서 ‘한반도 야생화전’을 개최한다. 생태 환경의 보고인 백두산부터 최남단 한라산, 아침고요가 위치하고 있는 축령산에 이르기까지 각종 휘귀한 야생꽃 300여종을 모아 전시회가 진행 중이다. 오염되지 않은 자연의 보고인 야생화, 가솔송, 벼룩이울타리, 홍월귤, 넌출월귤, 각시석남, 구름국화, 금새우난, 섬천남성, 복수초, 노루귀, 처녀치마 등 읽기도 어려운 이름 속에 숨겨진 의미와 한반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올 봄 만나보는 건 어떨까?
한반도야생화전 살펴보기
[구례산수유꽃축제]  
구례산수유꽃축제 살펴보기
기간 : 2010. 03. 18 ~ 03. 21
장소 :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 온천지구 일원
소개 : 전남 구례군 산동면 지리산온천지구 일원에서 ‘영원한 사랑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구례산수유꽃축제가 열린다. 축제는 3월 18일 산동면 계척마을 산수유나무 시목지에서 풍년기원제를 시작으로 영호남 궁도대회가 펼쳐지며, 19일에는 지리산온천지구 특설무대에서 개막식과 풍물공연이, 20~21일에는 산수유꽃전국노래자랑, 산수유꽃길걷기행사, 청소년 그린 페스티벌, 7080 라이브 공연 등 다채로운 음악·문화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행사에는 산수유와 관련된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산수유꽃길 소달구지·마차타기, 염색체험, 산수유 족욕 등 재미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할 예정이다. 2월에서 4월초까지 꽃이 피는 산수유 열매는 동의보감에 신장계통 및 당뇨병, 고혈압, 관절염, 부인병 등의 면역기능을 강화시켜 주고 정신 진정효과가 있으며 남성 보양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기록돼 있다. 지리산 자락을 노랗게 물들이는 산수유꽃을 따라 봄의 향기를 느껴보러 떠나는 것은 어떨까?
[광양매화문화축제]  
광양매화문화축제 살펴보기
기간 : 2010. 03. 13 ~ 03. 21
장소 : 광양시 전역(다압면 매화마을 중점 운영)
소개 : 전남 광양매화문화축제가 ‘梅花, 삶과 문화로 다시 피어나다.’라는 주제로 광양시 전역에서 열린다. 광양매화문화축제는 매년 80여 만명의 관광객이 몰리는 지역 최대의 축제로, 개막일인 13일, 일본에서 매실나무 5000그루를 가져와 심은 율산 김오천옹을 기리는 추모제를 시작으로 영상개막식, 매천 황현선생 주제 창작무용극, 광양매실 향토음식경연대회, 섬진강 꽃길 마라톤대회 등 70여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 매화 꽃길 음악회, 매화 문학동산 시낭송회, 매화풍물단 및 남사당패 공연도 열릴 예정이다. 체험행사로는 매실음식 만들기, 매화마을 유람하기, 매실씨 새총쏘기, 매실천연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섬진강에서 불어오는 봄바람과 남도의 온화한 햇살을 느끼며 매화문화축제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보기
 

LH news

롯데알미늄 생활용품 웹사이트
구축사업 수주

이테크건설 홍보영상물
제작사로 선정

한양대학교 입학홍보영상물
제작사로 선정

엘리트 여름학기 온라인 광고 촬영

플레이텍스 탐폰 광고 촬영 진행

광동제약 비타500 온라인
영상 촬영

동양고속건설그룹
통합 웹사이트 구축

신영자산운용 웹사이트 구축
(국문, 중문)

디지텍시스템스 웹사이트 오픈


Clients

[빙그레] 100프로 고백 성공 노하우

[한국바스프] QUIZ EVENT!


Clients

3월의 봄나들이~!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