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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ergizer Night Race 2011 with adidas   Energizer Night Race 2011 with adidas - 10월 Enerziger Night Race 개최
- 쾌적한 환경과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웹사이트 통해 무료 참가 이벤트
- URL : www.energizer.co.kr
 
엘에이치의 M&C Dept. 그룹1에서 오는 10월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2011 위드 아디다스(Energizer Night Race 2011 with adidas)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이전보다 더 넓고 쾌적한 코스를 새로이 개발하여 레이스를 즐기기에 더 나은 환경을 구성하였으며, 가족 및 커플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단순한 레이스가 아닌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현재 에너자이저 웹사이트에서는 나이트 레이스 무료 참가 이벤트인 <백만돌이와 함께하는 나이트레이스 게임>이 진행 중이며, 즉석에서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해피 에너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너자이저 제품 구매 후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경품당첨 확인과 함께 "환경보전기금"으로도 적립되는 <제품 구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7배 더 오래가는 얼티메이트 리튬 건전지 사용으로 폐건전지량을 줄이고 건강하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자는 <에너자이저 얼티메이트 리튬으로 지구를 지켜라> 게임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에너자이저 나이트레이스 무료참가 이벤트와 에너자이저 해피 에너지 캠페인 이벤트는 각각 9월 30일과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나이트레이스는 오는 10월 1일(토) 오후 7시에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개최 예정이다.

글 : 김리원 / M&C Dept.

 
 
에너자이저코리아 쉬크 여름 캠핑 프로모션   에너자이저코리아 쉬크 여름 캠핑 프로모션 - 쉬크 면도기의 4가지 특징 맞추기 프로모션
- 여름 휴가 맞이 경품 제공
- 면도기 구매고객 대상 주유쿠폰 제공
- URL: www.schick.co.kr
 
엘에이치의 M&C Dept. 그룹1에서 에너자이저코리아의 면도기 브랜드인 쉬크(Schick)의 여름캠핑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쉬크 면도기의 4가지 특징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캠핑카 또는 여행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장기간 주행 해야 하는 운전자에게 주유 쿠폰을 선사하여 기름값을 절약하는 기쁨까지 줄 예정이다. 또한, 쉬크 면도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주유 쿠폰 받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쉬크 면도기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의 쿠폰번호를 쉬크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GS 칼텍스 3천원 주유쿠폰이 모바일을 통해 제공된다.

여름 휴가맞이 ‘쉬크로 자유롭게 떠나자!’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계속된다.

글 : 남궁덕 / M&C Dept.

 
 
olleh ucloud 마케팅 대행업체로 선정
 
-olleh ucloud 2011년 3분기 마케팅 대행업체로 선정
- 개인/기업서비스 가입자 구분하여 마케팅 진행
-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서비스 가입 증대 목표
파인애플홀딩스가 olleh ucloud 2011년 3분기 마케팅 대행업체로 선정되었다.

가을 아이클라우드 서비스 출시와 포털사이트의 클라우드 서비스 강화 등 유클라우드 시장의 경쟁구도가 치열해지면서, olleh ucloud는 클라우드 시장 선점을 위해 고객군 확대, 서비스 강화를 3분기 마케팅 목표로 삼았다. 이에 파인애플홀딩스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3분기 마케팅 대행업체로 선정되었다.

이번 3분기 마케팅은 개인서비스 가입자와 기업서비스 가입자로 구분하여 각각 집중화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개인서비스는 가입자 100만 돌파 기념과 요금고지서, 월별 프로모션 진행 등 다양한 컨셉으로 가입자 증대 및 브랜딩에 집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기업형 서비스(biz)의 경우 비즈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인 우수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 KT협력사 및 CP 대상의 컨퍼런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개인/기업 대상의 마케팅을 통해 유클라우드 서비스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가입자 증대를 기대하고 있으며, 파인애플홀딩스는 향후 olleh ucloud가 클라우드 시장에서 한 발 앞설 수 있도록 발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 개인고객 대상 : 유클라우드 100만 가입자 돌파 기념 프로모션
 URL : http://www.facebook.com/olleh.fb 
- 기업고객 대상 : 유클비즈데이 (1차 : 7월21일 목요일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진행)

글 : 배종희 / 파인애플홀딩스

 
 
커피&와플 프렌차이즈 paul’s 11 오픈   커피&와플 프렌차이즈 paul’s 11 오픈 - 관계사 폴스일레븐 1호점 오픈
- 11가지 와플과 다양한 음료 판매
-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매장 오픈 준비
지난 27일 엘에이치의 관계사인 폴스일레븐(paul’s 11)이 압구정동에 1호점을 오픈하였다. 폴스일레븐은 커피&와플 프렌차이즈 전문점으로 엘에이치, 파인애플홀딩스 정철웅 대표가 폴스일레븐 대표도 겸직하고 있다.

폴스일레븐의 paul은 최초의 제품과 회사를 상징하기 위한 이름이며, eleven은 폴의 11가지 비지니스를 의미한다. 프리미엄 와플과 유기농 식품이 함께한 스마트한 카페라는 컨셉으로, 패션,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트렌드 리더이며 품질의 신뢰성에 가치를 두고 건강과 환경에도 관심이 많은 20~35세 미혼 직장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설정, 맛과 영양에 중점을 둔 다양한 종류의 와플과 음료를 개발하였다.

와플의 종류는 11가지로, 달콤한 벨기에산 ‘펄슈가’가 들어있어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리에주 스타일의 플레인와플과 진하고 향긋한 녹차의 특징을 살린 녹차와플, 호박고구마가 와플 속에 들어있어 달콤하고 영양 가득한 고구마와플, 윗면의 바삭한 땅콩쿠키와 담백하고 부드러운 와플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쿠키 타입의 소보로와플, 몸에 좋은 흑미와 쫀득한 찹쌀로 만들어낸 한국식 흑미와플, 씹으면 씹을수록 진한 옥수수향과 그대로 씹히는 옥수수 알맹이가 더욱 더 풍미를 더해주는 옥수수와플, 은은한 블루베리 향과 피부에 좋은 블루베리가 와플 안에 그대로 들어있어 상큼함과 은은함을 느낄 수 있는 블루베리와플, 바나나를 그대로 담은 와플에 달콤쌉싸름한 초콜렛을 더한 초코바나나와플, 초콜렛와플에 초콜렛을 한번 더 토핑하여 초콜렛을 가득 품은 초코와플, 고소한 호두와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와플 안에 가득하여 크림치즈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호두크림치즈와플, 새콤달콤한 크랜베리가 와플안에 박혀있어 베리의 상큼함과 스콘의 질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랜베리스콘와플이 있다. 이외에도 화이트/초코 와플 롤과 냉동실에 얼려 먹음으로써 시원함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스트로베리/레드빈 와플 샌드 등이 준비 되어 있다. 또한 허브치킨샐러드와 햄샐러드, 먹물파스타샐러드가 마련되어 있어 점심시간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음료 또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최고 퀄리티의 아라비카 종들을 엄선하여 블렌딩, 로스팅한 원두로 엄격한 품질관리와 유통관리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을 최상의 맛으로 느낄 수 있으며, 쌍계명차와 작설차, 헛개나무차, 홍삼귤피차, 도라지차, 오미자차, 시월애 감잎차, 뽕잎차 등의 웰빙차와 매화, 국화, 민들레, 장미, 캐모마일, 페퍼민트, 로즈마리 등의 아로마차 등과 다양한 재료에 얼음을 갈아 시원함과 영양까지 생각한 블렌더스, 새콤달콤한 에이드 등을 맛볼 수 있다.
오픈식에는 파인애플홀딩스의 김형석 뮤직서비스본부장, 탤런트 오지호/최정윤, 아나운서 신동호, 가수 박혜경/장재인, 개그맨 홍록기/윤정수 등이 함께하여 축하의 자리를 빛내주었다. 폴스일레븐 1호점의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37-18이며, 현재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에도 매장 오픈 준비 중이다.

글 : 정유진 /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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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플 - 벌집모양의 기원 - 이번 호부터는 커피&와플 전문점 paul’s 11 오픈에 맞추어 와플의 기원과 만드는 법, 벌집 모양인 이유 등, 와플에 대해 자세히 다루어 보도록 하겠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와플하면 벨기에를 떠올릴 정도로 와플은 대중적인 간식거리가 되었다. 벨기에 여행책자나 웹사이트에서도 벨기에의 대표적 음식으로 와플을 소개할 정도로 벨기에하면 와플이다.
이런 와플을 보면 격자무늬로 이루어진 벌집모양으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왜 벌집 모양인 것일까? 벌집 모양인 것에는 어떤 이유가 있는 것일까? 이번 호에서는 와플의 기원을 알아봄으로써 와플이 벌집모양인 이유를 살펴보려고 한다.

원래 큰 팬케익 형태에 가까웠던 와플에 변화가 일어났던 것은 1734년이다. 영국의 동남부 지역의 조그만 식당에서 요리사가 스테이크와 팬케이크 같은 빵을 그릴에서 같이 굽고 있던 중에 고기를 연하게 하려고 막대기로 고기를 두드리고 있었다. 그런데 부인이 말을 시키는 바람에 요리사는 다른 곳을 보며 막대기로 두드리다 보니 두드린 것은 고기가 아닌 빵이었던 것이다. 모양이 울퉁불퉁한 빵을 보며 요리사는 힌트를 얻어 빵에 홈이 패였으므로 각종 시럽이 흐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 것이다. 지금까지 팬케익에서 가장 큰 문제점이 바로 시럽이 옆으로 흘러내린다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리사는 이 소식을 부인에게 전하러 가다 넘어져 세상을 떠나고. 부인은 이 아이디어를 사업가 제임스 쇼니라는 사람에게 팔게 된다. 제임스는 홈이 파여 있는 와플을 팔아 굉장히 큰 돈을 벌었지만, 다른 수백 개의 식당에서 더 싼 가격으로 그의 와플을 흉내 내어 팔기 시작함으로써 곧 파산을 하게 되고 무일푼으로 거리에서 죽음을 맞이했다는 안타까운 유래가 있다.

이와 같은 우연한 시도가 현재의 와플을 만들어 내었고, 슬픈 사연 속에 만들어진 와플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와플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글 : 정유진 / 홍보팀

 
Energizer Night Race 2011 with adidas 에너자이저코리아 쉬크 여름 캠핑 프로모션 olleh ucloud 마케팅 대행업체로 선정 커피&와플 프렌차이즈 paul's 11 오픈 와플-벌집 모양의 기원 URL : www.energizer.co.kr URL: www.schick.co.kr http://www.facebook.com/olleh.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