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애플홀딩스
 
 
 
 
 
 
News
락앤락 온라인 마케팅 파트너사 선정
엘에이치가 주방생활용품을 전세계 100여 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인 '락앤락'의 2012년 온라인 마케팅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락앤락은 2012년을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삼고, 소비자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SNS 채널 확대, 기업 내 이슈관리 등 효과적인 브랜딩 전략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최근 상업화로 인해 불거진 파워 블로그의 기업 도덕성 불신을 극복하기 위해, 새로운 스니저 프로그램인 ‘MVP프로그램’을 활용해 투명성을 부여할 예정이다. ‘MVP 프로그램’은 스니저 마케팅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투명성과 객관성을 유지하는 프로그램으로 2011년 락앤락 그린슈머 캠페인에 이은 2012년 캠페인 명칭이다. 엘에이치는 SNS 파워 유저를 추가로 선발해 네트워크를 형성할 예정이며 자사가 보유한 탄탄한 조직 네트워크를 통해 운영, 마케팅, 시스템 관리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여 락앤락의 마케팅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글 : 이재성 / 인터랙티브 마케팅 그룹

인터파크 맞춤형 학습 전문몰 <북앤스터디> 구축 사업 수주

엘에이치는 인터파크와 교육지대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인터파크 맞춤형 학습 전문몰 <북앤스터디>' 구축 사업을 수주했다. 인터파크는 국내 최초의 인터넷 쇼핑몰로서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이자 전문 유통기업이며, 교육지대는 족보닷컴, 한자통 등으로 유명한 온라인-오프라인 교육전문 기업으로 <북앤스터디>는 6월을 목표로 인터파크 내 사이트에 개설될 예정이다.

이번 학습 전문몰의 목표는 학생, 학부모, 교사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학습 전문몰’을 구축하는 것이다. 특히,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학습 도서 - 동영상 강의 - 맞춤 교재’를 연계한 One-Stop 구매 및 학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엘에이치는 메뉴별, 영역별 방문자 로그분석을 통해 ‘빠르게, 간단하게, 최적으로’ 정보를 탐색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메뉴의 우선순위 및 노출의 위치 등을 전략적으로 배치할 예정이다.

또한, SNS를 통한 콘텐츠 공유 및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해 학습 콘텐츠의 새로운 유통 패러다임을 구축할 것으로 보고 있다.

글 : 홍지연 / 디지털 컨버전스 그룹

불스원 웹사이트 개편 사업 수주

엘에이치는 ‘불스원(http://www.bullsone.com/) 웹사이트 개편’ 사업을 수주했다. 불스원은 최근 몇 년 사이에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종합 자동차 용품회사로, 온라인을 통한 자동차 용품에 대한 홍보, 고객과의 유대 강화, 제품 이용 후기 등 콘텐츠를 강화하고자 이번 개편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에 엘에이치는 정보의 유기적인 관계 개선과 향후 확장성을 고려한 구축전략을 제시하여 사업자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을 통해 새롭게 개편될 웹사이트는 블로그 구축 및 웹 사이트 구축을 병행하여 불스원의 목소리가 일원화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SNS와 웹 사이트를 연동해 콘텐츠에 관련된 후기와 제품 이용 후 사용자가 느끼는 특장점 등을 공유함으로써 제품 파워를 증대시키고 고객과의 유대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엘에이치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불스원이 한 발 더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온라인 홍보를 강화해 국내 최고의 자동차 용품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발판을 제공할 예정이다.

글 : 장영진 / 디지털 컨버전스 그룹

플레이텍스&엘리트 학생복 상반기 광고 촬영 진행
엘에이치는 1월 31일, 2월 2일 논현빌딩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에서 플레이텍스 및 엘리트 학생복 상반기 광고 촬영을 각각 진행했다. 플레이텍스는 젊은 여성 사이에서 활동적인 이미지의 제품으로 각인되길 기대하여 한은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소비자에게 Top of Mind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국내 여성 소비자들에게 탐폰에 대한 인식 변화를 주기 위해 여름철 휴가를 떠날 때만 사용하는 생활용품이 아닌, 스타일과 편리함을 위한 필수 제품임을 컨셉으로 내세워 촬영을 진행했다. 더불어 기존 외국인 광고 모델 대신 국내 여배우 모델을 발탁하여 국내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식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한편, 2월 2일에는 아이유, 인피니트를 모델로 한 엘리트 학생복 온라인 채널 이미지컷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광고 모델은 작년 하반기에 이어 아이유와 인피니트를 선정했다. 이번 촬영은 엘리트 학생복이 단순 교복 브랜드가 아닌 패션브랜드임을 알리고자 '패션왕'을 컨셉으로 패셔너블한 교복 이미지 컷을 촬영했다. 촬영 이미지는 3월부터 홈페이지에 각각 적용될 예정이다.

글 : 최소영 / 인터랙티브 마케팅 그룹

플레이텍스 탐폰 소문내기 이벤트 바로가기
플레이텍스 탐폰 이벤트 바로가기
엘에이치는 지난 달 플레이텍스 탐폰 홈페이지 리뉴얼 및 모바일 사이트 제작 오픈 기념으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모두 간편하게 참여가능하며, 나만의 홍보 URL 만 발급받아도 이벤트에 응모된다. 경품은 여성들의 자신감 ‘킬힐’ 을 구입할 수 있는 ‘디자이너 지니킴 Shoes’ 교환권과, 졸업시즌 선물로 적합한 ‘삼성 미러팝 카메라’로 여성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본 이벤트는 3월 7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글 : 최소영 / 인터랙티브 마케팅 그룹

lh blog
lh blog 코너는 기존 회사 소개 위주에서 벗어나 직원들의 일상생활과 생각, 사내 작고 큰 행사들 중심으로 엘에이치 웹사이트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엘에이치인들의 따뜻한 감성과 화기애애한 일상들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이번 호는 그 네 번째 시간으로 경영지원본부 박지해 대리의 “깨알같은 재미주는 트윗봇을 아시나요?”라는 주제의 글을 소개합니다.

글 : 박지해 / 경영지원본부

 
 
 
 
엘에이치 파인애플홀딩스 엘에이치 소셜보이스 엘에이치 디지털 컨텐츠 북 엘에이치 메모앱 smo 엘에이치 뉴스레터 지난호 엘에이치 블로그 엘에이치 모바일 사이트 엘에이치 호스팅 엘에이치 소프트웨어 쇼핑몰 플레이텍스 소문내기 이벤트 캐논이 한턱 쏜다 이벤트